전세계 유력 매체들의 극찬!

굉장한 서스펜스와 충격적 경험!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
전세계 유력 매체들이 작품성을 인정한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윈터스 본 winters bone (2010) 스틸 9 제니퍼 로렌스

1월 20일 개봉을 앞둔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윈터스 본>이 전세계 유력 매체들의 계속되는 호평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끊이질 않고 있다.

<윈터스 본>을 미리 접한 전세계 유력 매체들은,

굉장한 서스펜스! (THE WALL STREET JOURNAL)
가족에 대한 놀라운 영웅적 투지! (ENTERTAINMENT WEEKLY)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 (USA TODAY)
충격적인 경험! (NEW YORK MAGAZINE)
매우 비범하다! (DENVER POST)
가장 놀라운 작품! (SALON)


이라는 극찬을 보내며 감탄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미국 유명 영화비평전문사이트 로튼 토마토(www.rottentomatoes.com)에서 <윈터스 본>은 신선도지수 94%의 기록을 세우며 평단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ad#art-300x250]
<윈터스 본>에 대한 전세계 평단들의 관심은 데브라 그래닉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와 파워풀한 연출력뿐만 아니라 제68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의 강력한 수상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제니퍼 로렌스에게도 향해있다. 19살의 소녀 제니퍼 로렌스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집을 담보로 보석금을 내고 사라진 아빠를 찾는다. 무언가 숨기고 있는 마을 사람들은 자신을 위협해오는 그들과 맞서 두려움에 휩싸인 소녀의 처절한 싸움을 온 몸으로 표현해냈다.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되며 혼신의 열연을 펼친 제니퍼 로렌스에게 미국의 각 유명 일간지와 평론가들은 “험프리 보가트가 17세 소녀로 재탄생한 것 같다.”(The Boston Globe), “제니퍼 로렌스는 연기 그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 그 파급력은 굉장하다.”(Rolling stones), “결함 없는 연기다. 로렌스의 연기는 작품 전체의 수준을 더욱 향상시켰다.”(New York Times)라고 호평하며 제니퍼 로렌스의 타고난 감각과 천부적인 연기력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