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 마녀 or 소녀? 스페셜 영상!

순수한 모습과 매혹적인 팜므파탈 사이를 오가는 소녀 or 마녀!
끝까지 긴장을 놓지 마라!




이번에 공개하는 스페셜 영상은 가는 곳마다 흑사병이 창궐해 ‘마녀로 의심되는 소녀’의 순수하고 여린 모습과 ‘6인의 기사단’을 위험에 빠트리는 팜므파탈적 매력이 동시에 그려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증폭시킨다.
[ad#art-300x250]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마녀로 의심되는 소녀’역은 영국 BBC 드라마 <리틀 도릿>에서 여주인공 ‘에이미 도릿’을 연기해 스타덤에 오른 떠오르는 신예, 클레어 포이가 맡았다.

시즌 오브 더 위치: 마녀호송단(2010) 클레어 포이 마녀 or 소녀?

클레이 포이는 “그녀는 완벽하게 이해될 수 없는 인물이다. 그녀는 무척 영리해서 기사단을 서로 적으로 만들 수도 있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을 알아내고 그들을 이용하기도 한다”며 캐릭터를 소개해 미스터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소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시시각각 변하는 영화 속 소녀의 모습은 교회의 말대로 그녀가 마녀인지, 아니면 종교라는 이름으로 누명을 쓴 순진한 소녀인지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가운데 관객으로 하여금 시종일관 긴장을 끈을 놓지 못하게 한다. 함께 촬영을 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는 “그녀는 있는 그대로 감정을 제대로 표현할 줄 안다”며 클레이 포이의 연기에 칭찬을 아까지 않아 ‘마녀’와 ‘소녀’를 넘나드는 그녀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