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액션 블록버스터 긴장감 넘치는 스펙타클 예고편!
숨막히는 긴장감! 폭발하는 액션! 넘치는 스펙타클!
<소스 코드> 오리지널 티저 예고편 대공개!
<더 문>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할리우드의 기대를 받고 있는 ‘던칸 존스 감독’과 <브로크백 마운틴>, <페르시아의 왕자>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할리우드 탑 배우 대열에 합류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제이크 질렌할’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소스 코드>가 오리지널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2011년 극장가에는 예년보다 한달 앞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강렬한 폭풍이 시작될 전망이다. 지난 해 5월 <페르시아 왕자>로 2010년 블록버스터 시장의 본격적인 포문을 연 ‘제이크 질렌할’이 오는 4월, SF 액션 블록버스터 <소스 코드>로 지난 해에 이어 2011년 블록버스터 계절의 화려한 서막을 열 예정이다.
코미디와 액션,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할리우드 탑 배우 반열에 올라선 제이크 질렌할은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하는 <뮤트>의 캐스팅을 고사하면서까지 <소스 코드>의 ‘콜터’ 역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감독에게 어필, 결국 그의 차기작으로 <소스 코드>를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소스 코드>는 데뷔작 <더 문>으로 세계 유수의 판타지 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과 작품상을 수상, 평단과 관객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등장한 무서운 신예 ‘던칸 존스 감독’의 차기작인 만큼 전세계 영화 팬들은 ‘던칸 존스 감독’과 ‘제이크 질렌할’의 합작품 <소스 코드>에 대한 기대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 게다가 <소스 코드>는 감독의 장기인 SF 장르에 관객들의 입맛에 가장 잘 들어맞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절묘하게 결합시켜 완성해낸 장르인 만큼 볼거리와 완성도에 있어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