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전미 흥행 압도적 1위! <그린 호넷 3D> 본격 흥행 스타트!

그린 호넷3D(2010) 포스터전미 박스오피스 압도적인 1위!
화제의 경쟁작들 모두 제치고 흥행 돌풍 예고!


사상 최초 3D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그린 호넷 3D>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박스오피스모조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월 14일(금) 3,584개 스크린에서 개봉한 <그린 호넷 3D>가 3천 4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개봉 경쟁작으로 2위에 오른 를 약 2배 이상의 커다란 차이로 따돌린 성적일 뿐 아니라, 전주 1위였던 을 크게 따돌린 성적이라 특히 주목할만하다.

<그린 호넷 3D>의 주역인 미셸 공드리 감독과 세스 로건, 주걸륜이 1월 19일 국내 내한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전미 흥행 1위 소식은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은 개봉하기 전부터 천재 비주얼리스트이자 수많은 마니아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미셸 공드리 연출,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세스 로건, 카메론 디아즈 그리고 아시아의 왕자 주걸륜의 캐스팅 만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아왔다. 게다가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통쾌한 3D 액션 비주얼로, 설 연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무비로 주목받아왔다. 이와 같은 추세라면 개봉 주 흥행 기록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그린 호넷 3D>는 품행제로 재벌 2세 ‘브릿(세스 로건)’과 천재적 두뇌의 파트너 ‘케이토(주걸륜)’가 악당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당이 되어 암흑 세계와 한판 승부를 펼치는 3D 액션 블록버스터. 세스 로건, 주걸륜, 카메론 디아즈 주연, 천재 비주얼리스트 미셸 공드리 연출, 환상적인 3D 비주얼과 강렬한 액션 쾌감, 시크한 유머 감각까지 겸비한 <그린 호넷 3D>는 2011년 1월 27일, 한국 관객들을 찾을 예정.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