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렬한 애정씬! 30초 특별영상!

700년간 숨죽여온 위험한 사랑!
성인물로 탄생한 동화의 21세기식 재해석!



30초 특별영상

<트와일라잇> 감독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작,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완벽한 삼박자에 ‘늑대를 유혹한 빨간모자’라는 동화의 현대적인 해석을 담아 이미 온라인 상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영상, 속도감 있는 편집, 비트감 넘치는 음악 등이 로맨스와 스릴러가 절묘하게 조화된 스토리와 맞물려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얀 설원과 빨간색의 대비, 동화에서 빠져 나온듯한 빨간모자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아름다운 외모, 여기에 700년의 전설과 위험한 사랑과 늑대인간의 정체를 둘러싼 미스터리 등이 기대감을 급상승시킨다.

레드 라이딩 후드 Red Riding Hood (2011) 포토 - 아만다 사이프리드, 맥스 아이언스

특히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삼각관계에 휘말린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격렬한 애정씬. 순수와 도발을 넘나드는 강렬한 미모의 대명사답게 치명적인 외모에서 뿜어나는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와 함께 실로 페르난데즈, 맥스 아이언스 등 기대되는 청춘 스타들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실로 페르난데즈는 <트와일라잇>에서 로버트 패틴슨과 최종 후보로 경합을 벌인 바 있고, 맥스 아이언스는 세계적인 배우 제레미 아이언스의 둘째 아들로 영국에서 배우와 모델로 활동하며 촉망 받는 유망주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