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영화제와 평단을 감동시킨 최고의 화제작 !

바빌론의 아들 Son of Babylon (2009) 포스터 - 야서 탈리브, 샤자다 후세인당신 생애 최고의 감동!
전세계의 마음을 울린 12살 꼬마의 희망 발걸음!


<바빌론의 아들>은 사담 후세인 정권이 무너진 후 포로들이 생존해 있다는 소식에 12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는 할머니와 한번도 아빠를 본 적이 없는 어린 손자가 아빠를 찾으러 떠나는 슬픈 여행을 그린 작품.

영화 <바빌론의 아들>은 이라크 전쟁의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화 되었다. 2003년 모하메드 알 다라지 감독은 바빌론 근처에서 공동묘지가 발견 되었다는 뉴스 속보를 듣고 충격을 받은 것에 이어, 15년 전 전쟁에서 실종 된 아들을 찾아 헤매던 감독의 이모가 들려준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영화로 제작하게 되었다. 이렇게 탄생된 <바빌론의 아들>은 모하메드 알 다라지 감독이 만들어낸 감동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묘사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강력한 힘을 가진 휴머니즘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빌론의 아들>은 연기 경험이 전무한 12살 꼬마와 할머니의 순수한 연기력이 더해져 더 가슴을 울리며, 제6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2관왕, 제64회 에든버러국제영화제 특별언급상, 제30회 시애틀 Emerging Masters 상, 제30회 하와이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 등을 수상하며 전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작품임을 증명했다. 그리고, 제26회 선댄스영화제 월드시네마 드라마 경쟁작,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의 창 부문 공식 상영작으로 초청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까지 얻었다.

또한, <바빌론의 아들>을 관람한 해외 매체들은 “언어 이상의 깊이! (Berlinale Talent Press) / 감정을 동요하는, 가슴을 찌르는 이야기! 인간과 슬픔의 아픈 조화! (The National) /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힘! (Global Post) / 진실로 감정을 자극하는 힘! (Hollywood Reporter)”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렇게 전세계 영화제와 해외 유명 매체들의 극찬으로 작품성을 입증한 <바빌론의 아들>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