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워>의 감동을 음악으로 만나다 ! 8월 8일 <디 워> OST 공개
©영구아트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디 워 D-WAR OST
개봉주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신기록 행진을 일으키고 있는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의 OST가 8월 8일 dosirak을 통해 공개된다. (8월 10일 정식 발매)
지난 8월 1일 개봉하자마자 풍부한 볼거리와 거대한 스케일로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디 워>가 OST(Original Sound Track) 공개를 하루 앞두고 있어 영화와는 또 다른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 워>의 OST는 영화 <트랜스포머>, <아일랜드>, <진주만>등 스케일감 있는 헐리우드 영화의 음악을 도맡아 작업해 온 음악감독 스티브 자브론스키와 영화 <제5원소>, <다이하드>, <라이온킹>의 음향효과를 담당한 마크 맨지니가 참여해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나 이번 <디 워> OST에는 영화의 엔딩곡으로 삽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리의 전통민요 ‘아리랑’이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되어있다. 시드니의 100인조 오케스트라와 80인조 합창단이 하모니를 이루어 장엄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악으로 재탄생 된 ‘아리랑’은 <디 워>의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다시 한번 가슴 찡한 감동으로 긴 여운을 안겨줄 것이다.
©영구아트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Related Posts
- [박스오피스]영화 <디 워> 역대 최다 개봉주 관객 295만명 신기록!
- [박스오피스]영화 <디 워> 개봉 3일만에 100만 관객
- [박스오피스]디 워 D-WAR 개봉 첫날 40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