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2004 아테네 올림픽의 명승부 재현 위해 그리스로 간 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2004 아테네 올림픽의 명승부 재현 위해 그리스로 간다!!



국내 촬영 마치고 그리스 아테네 로케이션 촬영 확정, 오는 18일 출국!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 실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MK픽처스ㅣ감독 임순례ㅣ출연 문소리 김정은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의 제작진이 국내 촬영분량을 모두 마치고 오는 18일 마지막 촬영을 위해 그리스 아테네로 떠난다.

웃음과 눈물로 국내 촬영 마무리!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국내 촬영분량을 모두 마쳤다. 이날 배우들과 스탭들은 촬영 내내 카메라로 서로의 모습을 담아내기에 바빴고, 김정은이 100여명의 스탭들에게 직접 준비해온 티셔츠를 선물해 촬영장에는 함박 웃음이 퍼졌다. 스탭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 김정은은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해낸 스탭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수줍어 했다. 문소리는 “아직 아테네 촬영이 남아있기 때문에 끝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그간 배우들과 스탭들 모두가 피땀 흘려 찍은 영화의 진심과 촬영을 하면서 느꼈던 벅찬 감동이 관객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촬영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마지막 날을 기념한 배우들과 전 스탭들은 진한 포옹과 눈물로 아쉬움을 달랬다.

2004년 아테네 올림픽의 열기를 담으러 그리스로!



국내 촬영을 마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문소리와 임순례 감독을 비롯한 최소한의 스탭들을 꾸려 마지막 촬영을 위해 오는 18일 그리스 아테네로 떠난다. 아테네에서는 여자핸드볼팀 공격의 핵심인 미숙(문소리 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덴마크와의 결승전 출전을 포기하려다 그녀 생애 마지막 도전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코트로 돌아오는 극적인 감정 씬과 당시 올림픽의 열기를 전해줄 아테네 전경 등을 촬영하게 된다.


영화 촬영 시작 전 이미 그리스 아테네 현지 답사를 마친 제작진은 효율성을 고려하여 경기장면은 국내에서, 중요한 감정 씬은 아테네에서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지난 7월 2004년 당시 아테네 헬레니코 경기장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연해 낸 인천 삼산 체육관에서 실제 덴마크의 프로팀 선수들을 초청해 준결승전과 결승전까지 촬영을 마쳤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제작사 MK픽처스는 해외 촬영분량의 공동제작을 맡은 현지 영화사 ‘잉카스 필름 프로덕션스(Inkas Film & TV Productions)’의 도움을 받아 현지 스탭들과 촬영 장소 섭외 등의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오는 28일 귀국할 예정이다.


©MK픽처스 /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