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달리아 전대미문의 화려한 캐스팅!

블랙달리아 전대미문의 화려한 캐스팅!



조쉬 하트넷, 스칼렛 요한슨
힐러리 스웽크, 아론 에크하트!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 조쉬 하트넷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 스칼렛 요한슨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 힐러리 스웽크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 아론 에크하트


1947년 L.A에서 벌어진 전대미문의 엽기적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불과 얼음, 두 열혈 형사의 숨막히는 수사를 그린 미스터리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 /수입: ㈜CM엔터테인먼트 /배급: ㈜스튜디오2.0)의 초호화 캐스팅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블루칩, <블랙달리아>에 빠져들다!!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영화 <블랙달리아>로 만났다. 할리우드에서 떠오르는 핫 아이콘인 조쉬 하트넷, 영화 관계자들에게 섭외 1순위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2회 수상에 빛나는 힐러리 스웽크,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나 있는 아론 에크하트까지 할리우드에서 내로라하는 배우 4명이 뭉친 것. 이들이 열연한 영화 <블랙달리아>는 이미 베니스가 선택한 거장 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와 현대 스릴러 소설의 대가로 이름있는 제임스 엘로이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미국 시사지 타임에서 뽑은 ‘20세기 최악의 살인 사건 25’에 선정된 전 세계 범죄 역사상 가장 수수께끼 같은 <블랙달리아> 사건을 전격 영화화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조쉬 하트넷과 아론 에크하트는 <블랙달리아>에서 형사인 ‘벅키 블레이커트’와 ‘리 블랜차드’로 분해 불과 얼음, 상반된 수사 방식으로 <블랙달리아> 사건을 추적해나가며 어느 영화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완벽한 연기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다. 스칼렛 요한슨은 낭만적이고 밝은 모습 뒤에 남모를 외로움을 지닌 ‘케이 레이크’를, 힐러리 스웽크는 사건의 열쇠를 쥔 매력적인 여인 ‘매들린 린스콧’을 연기하며 아름답고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쟁쟁한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한 <블랙달리아>는 탄탄한 스토리와 영상에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를 더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Millennium Films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Black Dahlia

20세기 최악의 살인사건 블랙달리아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