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카우트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후 논란 폭발!

영화 스카우트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후 논란 폭발!



<스카우트> 티저포스터 & 티저예고편 논란 폭발!



괴물이 탄생했다! 세상이 예술이라 불렀던 18살, 고3 괴물투수... 그를 잡기 위한 1세대 원조 스카우터 의 9박 10일의 비사! 코믹과 모험, 활극과 사랑을 월장하며 넘나드는 괴물 같은 영화가 탄생하려는 징후가 곳곳에서 발견된다. <스카우트>! 이 영화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이 공개되자 언론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터져 나오는 웃음과 함께 ‘이거 물건이다~’라는 기대감 섞인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다. “널 놓치지 않겠다”는 스카우터로 변신한 임창정의 외침이 2007년 가을 극장가에 함성이 되어 되돌아오고 있는 것!

“1세대 원조 스카우터 임창정, 네티즌들의 마음을 스카우트하다!”
영화 <스카우트>, 올 11월 흥행 대박 예고!!!



대한민국 관객들은 이런 휴먼 코미디 영화를 기다려왔다. 단지 영화의 맛뵈기라 할 수 있는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만이 공개됐을 뿐인데도 네티즌들은


“김현석 감독과 임창정이라! 게다가 선동열 꼬시기라니…분명 웃음과 짠한~감동일 듯! - a198030(네이버)”, ”찰싹 매달려 있는 임창정의 코믹한 표정을 보아하니, 절로 기대감이 드는구나! 과연 잡을 수 있을까? ^^- 깽미(다음)”, “티저예고편 속 선동열잡기 위한 여정이 거의 <미션임파서블> 수준인데요. 액션에, 유머에, 언뜻 보이는 엄지원씨와의 사랑까지…개봉일이 기다려지네요! – 호호(다음)”


등 <스카우트>에 대한 남다른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이는 더욱 강해진 웃음 코드와 ‘9박 10일간의 스카우트 비사’라는 어드벤쳐를 가미해 돌아온 김현석 감독과 진정성 깃든 웃음 연기의 대가 임창정의 만남에서 오는 시너지. 괴물투수 선동열을 찾아 뛰고 또 뛰는 요절복통 스카우터 임창정의 파란만장 수난기가 버라이어티~하게 펼쳐지는 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는 것. 이것이야말로 곧 자극스런 설정으로 억지 웃음 만들기에 식상했던 네티즌들에게 2007년 11월, 극장가에 웃음과 감동의 불을 지필 <스카우트>가 선사할 강력한 무기이자, 네티즌들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지점일 듯 보인다.


일회성이 아닌 진정성이 깃든 웃음을 기다려온 네티즌들의 열망은 <스카우트> 비화발굴단 모집이벤트에도 고스란히 반영된다.


“<스카우트>하면 나를 스카우트한 우리여친...이 생각난다 - wesstl@lycos.co.kr”, “내가 대신 말해주고 싶다아ㅋ 아드님을 창정이형에게 주십시오!(영화대박!!!기원) ㅋㅋㅋ - hgh1017”라는 코믹한 댓글부터 “한국의 <제리 맥과이어>!!! 기대가 큽니다^^ - hd7336”,” 잡아라 천재투수! 잡아라 흥행대박! - Mydelete”,이라는 높은 기대감, ” 임창정 주연의 <스카우트> 완전 기대되요..^^ 저도 제 분야에서 스카우트 되기 위해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 petite59”


라는 <스카우트>에 빗대 자기 다짐을 하는 네티즌까지 열렬한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연예계와 스포츠계를 막론한 스카우트 비화를 제보하는 네티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두루미필름 / 벤티지홀딩스 / CJ엔터테인먼트 / 스카우트

무쇠팔, 무쇠다리… 괴물투수 찾아 9박 10일 스카우트 2007년 11월 15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