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타짜 허영만 만화원작 브랜드가 뜬다!!
새로운 브랜드로 떠오른 ‘허영만 만화 원작’!!
만화, 영화, 드라마로 만나는 <식객> vs <타짜>!!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식객 | ©싸이더스FNH/CJ엔터테인먼트 타짜 |
참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의 만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영만이 일명 ‘허영만 만화원작’이라는 브랜드로 떠오르며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각광 받고 있다. 이미 만화로 높은 인기를 얻은 ‘타짜’와 ‘식객’은 ‘허영만 만화원작’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이미 영화화된 <타짜>는 2006년 개봉해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2007년에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식객>(제작:쇼이스트(주)/제공:(주)예당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전윤수/주연:김강우,임원희,이하나)이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식객>과 <타짜>는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로도 제작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허영만 만화원작’!!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떠오른 <식객>, <타짜>!!
<식객> 만화, 영화, 드라마 삼색 매력으로 만난다!!
2002년 일간지 최초로 동아일보에 연재된 이후 54만부라는 경이적인 판매부수와 1일 조회수 20만건 이상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베스트셀러에 오른 허영만의 만화 ‘식객’. 매회 다른 음식들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풀어내는 만화 ‘식객’은 탄탄한 구성과 만화적 상상력을 발휘해 팬들을 사로 잡았다.
허영만의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화한 영화 <식객>은 만화의 다양한 에피소드 중 가장 재미있고 인상적인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스크린에 펼쳐낸다. 마음씨 착하고 넉살 좋은 ‘성찬’ 역은 충무로를 이끌 차세대 배우 김강우가 맡았고, 김강우는 만화를 보며 ‘성찬’의 캐릭터를 연구해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고 있다. 만화에서는 비중이 적지만 영화 <식객>에서는 ‘성찬’과 함께 주인공으로 등장해 영화를 이끌어 갈 ‘봉주’ 역은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임원희가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만화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내고 있다. 두 사람 외에도 충무로의 떠오르는 샛별 이하나가 엉뚱 발랄 VJ ‘진수’ 역을 맡아 영화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드라마로도 제작되고 있는 ‘식객’은 최근 여주인공 ‘진수’ 역에 남상미가 확정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식객’은 ‘성찬’ 역에 김래원, ‘봉주’ 권오중, ‘진수’ 남상미의 모습으로 곧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식객>은 만화와는 달리 두 천재 요리사 ‘성찬’과 ‘봉주’의 운명의 요리대결에 초점을 맞추며 요리대결을 지켜보는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선사 할 것으로 보이며, 만화로만 보던 다양한 음식들이 귀를 자극하는 맛있는 소리와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 가득 생생한 영상으로 펼쳐져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