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NHK 방송확정! 또 한번의 한류 돌풍 예감!

태왕사신기 NHK 방송확정! 또 한번의 한류 돌풍 예감!



한국에서의 태왕사신기 방송 이후, 일본에서의 방영 전부터 일본 팬들의 관심 집중!!
NHK 위성 ‘하이비젼’ 통해 한국어 자막판으로 선행 방송 결정



9월 10일 스페셜 방송을 시작, 단 3회의 방영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MBC 특별기획 [태왕사신기] (연출 김종학,윤상호/ 극본 송지나,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가 이제 일본에서도 그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국 최초로 판타지 서사 드라마라는 장르를 개척하고 드라마 사상 최초로 선보인 놀라운 수준의 CG로 이미 시청자와 네티즌 사이에서 2007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일본 방영일자가 확정됐다.







©티에스지프로덕션 / 태왕사신기 / 배용준
NHK 방송이 2007년 12월 3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부터 NHK 위성 ‘하이비젼’을 통해 [태왕사신기]가 방영될 것이라고 2007년 9월 19일 오후 3시에 NHK에서 있었던 기자회견을 통해 정식 발표한 것. [태왕사신기]는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많은 팬들을 몰고 다닐 만큼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용준이 오랜만에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일본에서도 큰 관심을 두고 있었던 작품이다. 한국에서 지난 11일 MBC에서 방영을 시작한 이래 채 한 달도 안된 시점에서 일본에서 12월 3일 일본 NHK에서 ‘하이비전’을 통해 선행 방영을 결정함으로써 일본인들이 [태왕사신기]에 가지고 있는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한다. 이로써, 판타지 서사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와 이전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수준의 CG, 그리고 일본의 유명 작곡가 히사이시 조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일본에서 폭발적인 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30% 넘겨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 [태왕사신기]



첫 회 20.4%의 시청률로 시작하여 4회 만에 31.7%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 [태왕사신기]는 ‘담덕’역의 유승호, ‘기하’역의 박은빈, ‘수지니’역의 심은경 등의 아역 배우들을 스타덤에 올려놓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4회부터 모습을 보여줄 배용준과 문소리, 이지아에게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더구나, 흑주작이 폭발하던 1회의 화려한 CG장면에 이어 영화[해리포터]의 쿼티치 게임에 버금가는 4회의 격구 장면이 또 한번 시청자들을 흥분시킨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HD 5.1ch 24부작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 2007년 9월 10일 MBC 매주 수·목 9:55 방송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