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 포스터 주연 스릴러 브레이브 원 포스터 공개!!
자신을 지키기 위해 그녀가 총을 들었다!
조디 포스터 주연의 스릴러 드라마 <브레이브 원>의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한다.
©Warner Bros.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브레이브 원
<브레이브 원>은 괴한들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총을 든 주인공(조디 포스터)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드라마.
이번에 공개한 본 포스터는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총구를 겨누고 있는 조디 포스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거친 모래알을 연상시키는 도시의 배경 앞에 홀로 나선 그녀의 모습에서 영화의 내용을 연상케 한다. “한 순간 모든 것을 잃었다. 나를 위한 마지막 선택”이라는 카피 역시 영화가 담고 있는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지성파 배우 조디 포스터는 눈빛만으로도 뛰어난 연기력에 대해 믿음을 준다. 여성 히어로의 대표주자인 그녀는 역할을 위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냉소적인 미소와 함께 강한 여성의 매력을 선사한다.
노란색 배경에서 조디 포스터가 머리를 쓸어 넘기고 있는 이미지가 감각적이었던 티저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부추기는 <브레이브 원>.
<크라잉 게임><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등 뛰어난 스타일과 남다른 주제의식의 문제작들을 선보인 닐 조단 감독의 신작이다. 조디 포스터와 함께 <크래쉬>에서의 지적이고 풍만한 연기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던 테렌스 하워드가 법의 정의와 정당한 복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형사로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루어진 한 여성의 분노와 선택, 정당한 복수를 긴박감 넘치게 전개해 색다른 스릴러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Warner Bros.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브레이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