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겨울은 판타지 블록버스터 세상!!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황금나 침반 개봉 화제!!

2007년 겨울은 판타지 블록버스터 세상!!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황금나침반 개봉 화제!!



겨울마다 이어지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신화!



<해리포터> 시리즈를 비롯해 <반지의 제왕>, <박물관은 살아있다>까지 매년 연말에 개봉했던 판타지 블록버스터들은 폭발적인 관객 동원력을 자랑하며 흥행열풍을 이어왔다. 이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보여주는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환상적인 비주얼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기대감으로 충만한 연말연시 분위기에 딱 맞아 떨어지기 때문이다.

2007년 겨울, 최강 판타지 블록버스터
<마고리엄의 장남감 백화점> vs <황금나침반>







포스터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 포스터
그리고 2007년 겨울을 사로잡을 판타지 블록버스터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황금나침반>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누구나 꿈꿔왔던 세상의 모든 장난감이 살아 움직이는 기적 같은 마법의 세상으로 초대할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수입/배급: 스튜디오 2.0)이 12월 19일 화려하게 문을 연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은 무려 114년 동안 마법의 장난감으로 가득한 백화점을 운영하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해온 미스터 마고리엄 (더스틴 호프만)과 백화점 매니저 몰리 (나탈리 포트만)가 마법처럼 살아 움직이는 환상적인 장난감들과 함께 잃었던 꿈을 다시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살아 움직이는 장남감을 소재로 한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은 환상적이고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을 유혹하고, 공중으로 날아다니는 로켓과 물고기떼부터 얼룩말, 입안에서 불을 내뿜는 공룡인형, 통통 튀는 고무공 등 형형색색의 장난감들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들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243살의 미스터 마고리엄으로 분한 더스틴 호프만과 나탈리 포트만의 색다른 변신이 눈길을 끌고, 동화 속 마법의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장난감 백화점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에 화려한 볼거리까지 선사하며 행복한 연말을 선사해줄 것이다.






해외포스터
©황금나침반 / 해외포스터
또 하나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황금나침반>도 관객을 향해 손짓하고 있다. <황금나침반>은 진실을 말해주는 ‘황금나침반’을 둘러싸고 또 다른 세계로 가는 문을 열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스펙터클한 전쟁’을 그리고 있다. 니콜키드먼, 다니엘 크레이그, 에바 그린 등이 주연을 맡았고, 필립 풀먼의 3부작 소설 중 1부 '황금나침반'을 원작으로 한다.


©맨데이트픽쳐스 / 폭스월든 / 스튜디오2.0 /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세상의 모든 장난감을 깨운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2007년 12월 24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