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객 전국민의 오감을 사로잡는 본 예고편 대공개!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본 예고편


영화 식객 전국민의 오감을 사로잡는 본 예고편 대공개!



오는 11월 1일 화려한 요리 대결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영화 <식객>이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고의 맛을 인정받고 대령숙수의 칼을 차지하기 위한 ‘성찬’과 ‘봉주’의 요리대결을 <식객>만의 웅장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예고편 만으로도 느낄 수 있는 <식객>의 오감 만족!!
다양하고 화려한 음식향연에 긴장감 넘치는 음악이 관객을 사로 잡는다!!








©식객 / 포스터
허영만의 인기 만화 ‘식객’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객>이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화려한 영상과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담아낸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은 마음으로 요리하는 천재 요리사 ‘성찬’(김강우 분)과 최고의 요리솜씨를 가졌지만 머리로 요리하는 야심가 ‘봉주’(임원희 분)의 운명을 건 대결을 짧지만 강하게 보여주고 있다. “저는요. 누가 제 음식을 먹고 즐거워하면 그걸로 만족해요.” 라며 음식에 애정을 불어넣는 ‘성찬’과 “음식의 맛은 80퍼센트가 재료의 선택에서 결정난다.”는 봉주의 다른 음식관이 대결구도를 더욱 치열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또한 열혈 VJ ‘진수(이하나 분)’는 그들의 대결을 카메라에 담아내며 센스 있고, 발랄한 모습으로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입 맛 당기는 형형색색 음식들과 함께 짜임새 있는 화면구성으로 흥미롭게 담아낸 이번 예고편은 대결의 시작을 알리는 첫 장면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 후, 보기만 해도 구수한 된장찌개와 맛깔스런 별미 음식들이 김강우의 화려한 손놀림으로 한 상 푸짐하게 차려지는 장면이 경쾌한 리듬과 함께 보는 이의 입맛을 자극 시킨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이 세상 모든 어머니의 숫자와 동일하다.”는 ‘성찬’의 말에서 영화가 전하고자 하는 음식에 대한 깊은 뜻을 전하고 있다. 티져 예고편에서 ‘성찬’과 ‘봉주’의 대결구도를 긴장감있게 보여 주었다면, 이번 본 예고편에서는 미각을 자극하는 화려하고 고운 빛깔의 음식으로 관객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된장찌개, 장아찌, 깻잎부터 복어회, 도미면등 조(鳥), 적(炙), 어(漁)를 재료로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맛있는 음식을 보여주고 있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