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르게 살자 명장면 명대사 공개!!
영화 바르게 살자 명장면 명대사 공개!!
웃다가 실신하는 바로 그 장면!
<바르게 살자> 명장면 명대사 공개!!
1. [통장협박 장면] “수고 하십니다^^ 이 가방에 만원권을 담으삼”
©필름있수다 / CJ엔터테인먼트 / 바르게 살자 / 명장면 명대사
시사회는 물론 예고편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가장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통장협박 장면. 정도만의 치밀한 준비성을 알 수 있는 대목으로 영화 <올드보이>와 <러브액추얼리>를 떠올리게 하며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통장을 넘기 때마다 한자한자 정성껏 붙어있는 귀여운(?) 협박 메시지 “수고하십니다 놀라진 마시구요.. 피치 못 할 사정 때문에 .. 당황하지 마시고 소리 지르지 마시고요 이 가방에 만 원권을 담으삼!”은 전대미문 예의 바른 강도의 출현을 알리며 앞으로의 기발한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2. [실신 장면] “저기요. 지금 실신 중이시거든요”
©필름있수다 / CJ엔터테인먼트 / 바르게 살자 / 명장면 명대사
겁도 없이 반항하던 인질 미스 리가 실신 당하는 장면은, 모의훈련 상황 속 정도만의 재치를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인질제압 방법으로 열광적인 박수세례를 받았다. 이후 실신에서 깨어난 미스 리가 또 다시 날뛰며 반항하자 “저기요. 지금 실신 중이시거든요”하고 공손히 지적하던 정도만의 대사 역시 압권이라는 평이다.
3. [우슈 vs 복싱] “복싱이랑 우슈가 싸우면 누가 이기죠?”
©필름있수다 / CJ엔터테인먼트 / 바르게 살자 / 명장면 명대사
인질로 투입된 형사 한소영과 정도만의 실전을 방불케 하는 우슈 대 복싱의 대결이 기발한 웃음을 유발했던 장면. 밖에서 들려오는 경찰서장 이승우(손병호)와 참모의 “복싱이랑 우슈가 싸우면 누가 이기죠?”라는 심각한(?) 대화내용이 코믹한 장면과 맞물려,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필름있수다 / CJ엔터테인먼트 / 바르게 살자
영화 바르게 살자 2007년 10월 18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16 - 10월 17일 장진 감독, 강호동과 한판 뜬다! MBC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전격 출연
- 2007/10/12 - 바르게 살자 한국영화계 멀티플레이어 감독이 뜬다!
- 2007/10/11 - 바르게 살자!! 스트레스 해소법 특별영상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