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가 부른 영화 식객의 엔딩곡 맛있는 세상 뮤직비디오 공개!!

이하나가 부른 영화 식객의 엔딩곡 맛있는 세상 뮤직비디오 공개!!



허영만의 인기 만화 ‘식객’을 영화로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식객>이 여주인공 이하나가 부른 엔딩곡 ‘맛있는 세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식객>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먼저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식객>의 주인공 이하나가 부르는 달콤한 엔딩곡 “맛있는 세상”!!
음식블록버스터 <식객>다운 뮤직비디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맛있는 세상 뮤직비디오







©식객 / 이하나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식객>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온라인 영화 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맛있는 세상’ 뮤직비디오는 26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식객>의 뮤직비디오는 성찬과 봉주의 요리대결과 요리대결을 취재하는 진수의 모습과 영화 <식객>에 나오는 다양한 음식들로 음식 블록버스터 <식객>다운 영상을 선사하고 있다. 만화 같은 화면 구성을 배경으로 요리대회에 참가한 성찬과 봉주가 도미면, 육회, 황복회 등 최고의 요리를 만드는 장면들은 보는 이의 미각을 자극하고, 뿐만 아니라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된장찌개, 라면마저도 <식객>의 화려한 영상과 어우러져 최고급 일품요리 같은 착각이 들게 한다. 또한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찍은 아름다운 풍경들이 이하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친숙하게 다가오는 영화 <식객>의 엔딩곡 ‘맛있는 세상’의 뮤직비디오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이 세상 모든 어머니의 숫자와 같다.”는 성찬의 말과 함께 끝맺음을 내며 가슴 깊숙이 긴 여운을 남긴다.


이하나가 부른 엔딩곡 ‘맛있는 세상’은 영화가 끝날 때뿐만 아니라 영화를 보는 중간중간 잔잔하게 흘러 나오며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다. ‘맛있는 세상’은 영화배우 황정민의 동생으로도 유명한 황상준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관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다. 황상준 음악감독은 영화 <단적비연수>로 대종상 영화 음악부문을 수상했으며, 그 외에도 <튜브>, <간 큰 가족>, <천군> 등의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바 있다. 또,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OST에서도 시청자들의 귀를 긴장시키는 음악으로 주목 받았다. 또, 황상준 음악감독과 함께 ‘맛있는 세상’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태윤은 김건모, 박효신, 이재훈 등 유명 가수의 노랫말을 만든 유명 작사가로 영화 <식객>의 엔딩곡 ‘맛있는 세상’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가사를 만들려고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