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어로 이병헌 특별출연 화제!
영화 히어로 이병헌 특별출연 화제!
이병헌 특별출연 화제!
기록적인 흥행돌풍의 주역!!
한일 톱스타 만남에 일본 관객들 관람폭주
아시아 영화 팬들을 움직이는 이병헌의 스타성
기무라 타쿠야를 돕는 엘리트 검사 역 맡아, 일본 관객 사로잡다!!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이병헌
<히어로> 제작진들은 영화화를 계획하면서 6년 동안 잊지 않고 <히어로>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계획했다. 관객들이 깜짝 놀랠만한 새로운 인물을 등장시키기로 한 것. 부산을 첫 해외 로케이션 장소로 정하면서 주인공을 도울 한국인 엘리트 검사 캐릭터를 설정, 단번에 이병헌을 선택했다. <히어로>가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개봉 되는 만큼 아시아 영화 팬들을 움직일 수 있는 검증된 배우가 꼭 필요했고 이에 아시아 전역에 걸쳐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 받은 이병헌을 대신 할 배우는 찾을 수 없었다고.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이병헌
이병헌이 <히어로>에서 맡은 역할은 사건의 중요한 단서를 찾기 위해 한국에 온 쿠리우 검사(기무라 타쿠야)와 사무관 아마미야(마츠 다카코)를 돕는 검사 강민우 역. 냉철한 카리스마와 완벽한 외모를 갖춘 엘리트 검사로 그의 기존 이미지와 특히 잘 어울려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병헌은 <히어로>의 팬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쿠리우와 아마미야의 이뤄질 듯 이뤄지지 않는 러브라인에 결정적인 조언을 해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일본에서 9월 8일 개봉해 지난 주말까지 6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총 흥행수익 70억 5400만 엔(약 552억)의 수익을 거둔 <히어로>의 흥행요소로 이병헌이 차지하는 부분 역시 대단하다. 일본 관계자에 따르면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한·일 톱스타의 만남과 이병헌의 연기를 스크린으로 보고 싶은 일본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흥행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는 것. 앞으로 아시아가 주목하는 두 스타 기무라 타쿠야와 이병헌의 만남은 할리우드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I come with the rain)>로 이어져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히어로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16 - 영화 히어로 원작 드라마 시리즈 방영 전격 결정!
- 2007/10/16 - 영화 히어로 사건의 열쇠는 부산에.. 한국을 느끼는 재미 만끽!!
- 2007/10/10 - 영화 히어로 행동파 검사 쿠리우를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