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 러쉬 석호필을 잇는 완소남 마여수!
어거스트 러쉬 석호필을 잇는 완소남 마여수!
‘석호필’을 잇는 섹시 미드 스타 ‘마여수’가 온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국내에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던 미드(미국 드라마)의 르네상스 그 중심에는 여심을 뒤흔든 두 명의 스타, ‘석호필’과 ‘마여수’가 있었다. 치밀한 구성이 돋보이는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형의 누명을 벗기고 탈옥을 도우려는 ‘스코필드’역을 맡아 명석한 모습과 매력적인 눈빛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웬트워스 밀러’. 팬들이 지어준 한국 애칭인 ‘석호필’로 더 유명해진 바로 그 배우이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그리고 최근 ‘석호필’의 아성을 누르며 최고의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배우가 바로 [튜더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헨리 8세,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이다. 아무도 넘볼 수 없는 절대권력의 오만하면서도 위엄 있는 연기와 함께 금지된 사랑에 거침없이 빠져드는 섹시한 모습으로 그는 단번에 ‘석호필’의 인기를 능가하며 최고의 핫 섹시 스타로 떠오르게 되었다.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관심으로 팬들은 그에게 ‘마여수’라는 애칭을 선사했으며, 지난 출연 작품들을 샅샅이 뒤져가며 그의 모습을 찾는 재미에 흠뻑 빠지기도 했다.
올 겨울, 로맨티스트로 스크린을 찾는 완소남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미드가 낳은 최고의 스타이자 섹시한 외모에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배우 ‘마여수’,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그가 이번에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통해 단 한번의 운명적인 사랑을 가슴에 품은 채 살아가는 순정남 ‘루이스’가 되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그는 사랑에 빠진 그윽한 눈빛 연기에서부터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보낼 수 밖에 없는 애절한 모습까지,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인다. 특히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보컬로 분하여 노래솜씨는 물론이고 화려한 기타실력까지 직접 선보이고 있어, 여성 관객이라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완전소중’한 매력으로 올 겨울 뜨겁게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벨벳 골드마인>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우디 알렌의 작품 <매치포인트>와 최고의 액션 시리즈인 <미션 임파서블 3> 등 다양한 영화를 통해 인기를 얻으며 최근 미드 [튜더스]에서 ‘마여수’란 애칭으로 완연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브라운관을 벗어나 다시 찾은 스크린에서 선보일 그의 새로운 매력과 로맨틱한 모습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22 - 전세계를 사로잡을 감동의 예고편 대공개!
- 2007/10/15 - 매력남 조니 뎁이 선택한 후계자, 프레디 하이모어!
- 2007/10/09 - [개봉소식]2007년 겨울, 가슴을 울릴 단 하나의 감동대작! 어거스트 러쉬 11월 29일 대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