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라이언즈 올 가을 극장가를 제압할 단하나의 진정한 휴먼드라마!

로스트 라이언즈 올 가을 극장가를 제압할 단하나의 진정한 휴먼드라마!



올 가을 극장가는 한국영화들의 치열한 경쟁
화려한 캐스팅, 탄탄한 스토리, 완벽한 연기와 연출 <로스트 라이언즈> 강세 예상








©로스트 라이언즈 / 포스터
매년 가을 극장가는 사람들의 메말라진 감성을 두드리는 멜로와 드라마 장르가 강세였다. 올해는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행복> <마지막 선물…. 귀휴> 등의 드라마 뿐만 아니라 <궁녀> <M> 등의 스릴러 <바르게 살자>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한국영화가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어깨너머의 연인> <식객> 등 신선한 소재의 영화도 눈에 띠어 한국영화들의 공세는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한국영화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가장 이목을 사로잡는 할리우드 영화가 있었으니 바로 톰 크루즈, 메릴 스트립, 로버트 레드포드 등 전대미문의 화려한 캐스팅과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제 3세계의 전쟁을 소재로 한 <로스트 라이언즈>가 그것. 이 영화는 전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거대한 정치적 음모와 저마다의 논리와 목표를 지닌 캐릭터들이 얽히고 섥힌 탄탄한 스토리가 치밀하고 정교하게 연출되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드높이는 최고 연기파 세 배우의 팽팽한 연기대결과 이제는 거장 감독의 대열에 당당히 앞장 선 로버트 레드포드 감독의 연출까지 가세해 웰메이드 영화로서 관객들의 선택을 좁히는데 주요한 역할을 한다.

올 가을, 극장가를 제압할 단 하나의 진정한 휴먼 드라마!



무엇보다 <로스트 라이언즈>는 관객들에게 그간 여타의 영화에서 느껴보지 못한 휴먼드라마로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눈물을 자극하는 극한 감수성이 아닌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와 인간 자체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 그리고 ‘휴머니즘’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성찰이 영화 전체를 아우르며 허투루 넘길 수 없는 진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본인의 야심을 위해 전쟁을 종용하는 상원의원(톰 크루즈 분), 특종과 진실 사이에서 고뇌하는 저널리스트(메릴 스트립 분), 이상주의자 교수(로버트 레드포드 분) 등 전쟁을 둘러싼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이야기가 파워풀하게 펼쳐질 올 가을 단 하나의 진정한 휴먼 드라마 <로스트 라이언즈>는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Andell Entertainment /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로스트 라이언즈

로스트 라이언즈 2007년 11월 8일 개봉예정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