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쏴라!슛뎀업 클라이브 오웬 신영웅으로 떠오르다!

거침없이 쏴라!슛뎀업 클라이브 오웬 신영웅으로 떠오르다!



새로운 액션 영웅의 탄생 ! ‘클라이브 오웬’
거침없는 액션으로 新영웅의 계보를 다시 쓰다!


사격술 백발백중, 여자와 아이는 무조건 보호, 모범운전, 동물사랑!
우리 시대 새로운 영웅상 친절한 스미스!



클라이브 오웬

©뉴라인시네마 / 태원엔터 / 롯데엔터 / 슛뎀업 / 클라이브 오웬


모니카 벨루치의 더블에스라인 섹시함도, 폴 지아매티의 소름끼치는 잔인함도 ‘클라이브 오웬’의 카리스마를 압도할 수는 없다. 클라이 브 오웬은 우연히 위험에 빠진 임산부를 도와주다가 총격전에 가담하게 되면서 킬러들에게 쫓기게 되는 ‘스미스’역을 완벽하게 연기해냈다. ‘스미스’는 임산부를 구하기 위해 죽기 살기로 맞서거나, 임산부가 남긴 아기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게 되는데, 백발백중의 뛰어난 사격술과 놀라운 추리력으로 킬러들의 거대한 계획을 시시 때때 방해하며 관객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50:1의 거대 총격전을 비롯해 스카이다이빙 총격전, 섹스총격전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액션씬을 직접 소화해내며 또 할리우드의 新영웅 캐릭터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깜박이를 안 켜고 차선을 옮기는 비양심 운전자를 정석 모범 운전으로 추격해서 들이받는 장면이나, 비리 가득한 정치인의 음모를 밝혀내는 부분에서는 극장 내에 환호와 박수가 터지기도! 품위 100%, 배짱 100%, 근성 100%의 친절한 스미스는 슈퍼맨, 스파이더맨과는 또 다른 우리주변에서 꼭 필요한 영웅으로 관객들의 뇌리에 깊게 자리잡게 될 것이다.

친절한 스미스 역의 클라이브 오웬 의 카리스마 가득한 연기력 화제!



눈빛 하나만으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여기에 남성적 섹시함도 갖춰 액션배우로서 완벽함을 뽐내는 그는 이미 영화 <클로저>를 통해 겉보기에는 점잖고 품위 있어 보이지만, 음란한 인터넷 섹스를 즐기는 피부과 의사를 연기, 골든 글러브 남우주연상 수상과 아카데미 노미네이트로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급부상한 연기파 배우. 한동안 제임스 본드 역에 거론됐지만 스스로가 제임스 본드라는 캐릭터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 거절했다는 후문이 있을 만큼 감독들이 탐내는 배우 중 하나다. <클로저>이후 <씬 시티> <인사이드 맨>을 통해 더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끝없는 연기변신을 시도한 그는, 이번엔 영화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을 통해 하드보일드 하지만 매사에 심기가 제대로 꼬여있는 ‘스미스’역을 맡아 이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반항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거침없는 액션뿐 아니라 중간중간 내뱉는 코믹한 대사와 아이의 엉덩이를 때리는 부모에게 다가가 부모에게 똑같이 엉덩이를 때리는 엉뚱함, 눈이 보이면 대로, 손에 잡히는 대로 당근과 같은 야채도 무기로 사용하는 기발함에서도 그의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뉴라인시네마 / 태원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 슛뎀업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 Shoot'Em Up 2007년 10월 11일 개봉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