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 러쉬 음악이 있는 특별시사회 개최!

어거스트 러쉬 음악이 있는 특별시사회 개최!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 <어거스트 러쉬>가 마련한 올 겨울 최고의 선물! 놀라운 기타연주부터 화려한 오케스트라까지 전 장르를 아우르는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안양예고 관현악단의 클래식 연주회와 핑거스타일 뮤지션들의 기타 공연이 함께하는 두 차례의 특별시사회가 바로 그것으로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이 있는 시사회 1탄!
안양예고 관현악단과 함께 하는 클래식 시사회



<어거스트 러쉬>가 준비한 특별시사회 그 첫 번째는 11월 16일(금) 저녁 8시 압구정 CGV 1관에서 안양예술고등학교 음악부 관현악단이 연주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시작된다. 영화 속에서 작곡과 지휘까지 소화할 정도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아이 ‘어거스트’와 그의 어머니인 첼리스트 ‘라일라’에 착안, 기획된 이번 공연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바흐, 모차르트,헨델의 곡을 첼로 독주와 플루트 4중주, 그리고 바이올린-첼로 2중주의 싱그럽고 아름다운 음악 선율로 들려줄 예정이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있는 안양예고 음악부 학생들의 연주를 통해 영화 속 ‘어거스트’처럼 미래가 기대되는 대한민국 최고 음악 학도들의 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감동의 전율을 선사할 <어거스트 러쉬>의 특별시사 1탄 ‘클래식 시사회’는 인터파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음악이 있는 시사회 2탄!
12살 기타신동 정성하 & 핑거스타일 뮤지션과 함께하는 기타 시사회



<어거스트 러쉬>에서 선보인 눈이 휘둥그래질 정도로 현란하고 독특한 기타 연주법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프레디 하이모어. 11월 23일(금) 저녁 8시 압구정 CGV 1관에서 진행될 <어거스트 러쉬>의 특별시사회 2탄은 최근 프레디 하이모어의 연주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핑거스타일’ 기타 연주회와 함께한다. 을지로 역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레일아트 연주회’로 유명한 온라인 카페 ‘핑거스타일’의 내로라하는 실력파 기타리스트들이 무대에 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주회에는 UCC 동영상을 통해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12살 기타 신동 정성하군의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작년에 내한했던 거장 기타리스트 ‘토마스 립’이 후계자로 지목하는 등 큰 이슈를 몰고 왔던 12살 기타 천재의 놀라운 실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영화 속 ‘어거스트’를 보는 듯 타고난 음악적 재능의 기타 신동 정성하의 연주를 비롯 핑거스타일 연주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시사회는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어거스트 러쉬 특별시사회
11월 16일(금) 저녁 8시 - 압구정 CGV 1관
11월 23일(금) 저녁 8시 - 압구정 CGV 1관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