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황금나침반 황금 연휴를 넘기며 200만 관객 돌 파!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황금나침반 황금 연휴를 넘기며 200만 관객 돌파!



스틸이미지


12월 18일 개봉, 이틀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한 <황금나침반>이 크리스마스 25일 하루에만 4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단연 크리스마스에도 최고의 영화였음을 입증하였다.


개봉 전 주요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 <반지의 제왕>을 제작한 뉴라인 시네마의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흥행질주의 조짐을 보였던 <황금나침반>이 크리스마스연휴를 보내며 12월 18일(화) 개봉일로부터 일주일 만에 전국 관객 200만 명을 돌파, 명실공히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황금나침반>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 단위의 그룹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극장가에 대거 몰리면서 남녀노소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가장 주목 받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25일 하루에만 4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당시보다 하루 동원 관객수가 2배 가까운 기록을 보였다. 이는 <황금나침반>을 이미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은 관객들의 극장 나들이가 늘어나며 얻은 결과로 보인다. 또한 <내사랑>, <마리고엄의 장난감 백화점>,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등 크리스마스시즌을 겨냥한 많은 경쟁작이 존재하고 있는 12월 극장가에서 기록한 스코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연휴 하루에만 4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황금나침반>은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를 기점으로 침체되었던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황금 물결로 뒤덮고 있어 앞으로도 <황금나침반>은 연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계속적인 흥행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황금나침반>의 25일까지 스코어는 서울 관객 447,954명, 전국 2,002,297명으로 집계됐다.


©뉴라인 시네마 / 태원엔터테인먼트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황금나침반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 황금나침반 The Golden Compass 극장개봉 2007년 12월 18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