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따뜻함을 선사할 행복한 영화 바보 2월 21일 대개봉!!
강풀의 인기만화 ‘바보’를 영화로 제작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바보>(제공:(주)도너츠미디어/제작:와이어투와이어 필름/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김정권/주연배우:차태현,하지원)가 2008년 2월 21일 개봉한다. 영화 <바보>는 이미 만화 ‘바보’로 검증된 탄탄한 시나리오에 톱스타 차태현과 하지원이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008년 2월,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미리 만나는 마음의 봄!!
<바보> 2008년 2월 21일 대개봉!!
친근한 옆집 오빠 같은 이미지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차태현은 영화 <바보>에서 바보 ‘승룡이’로 분해 어수룩하지만 마냥 해맑은 웃음을 간직하고 있는 모습으로 2008년 2월 극장가를 찾을 준비를 하고 있다. 또, 승룡이의 초등학교 친구이자 첫사랑 ‘지호’ 역을 맡은 하지원은 지금까지의 강한 이미지의 역할과는 달리 차분하고 순수한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신해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차태현과 하지원 외에도 <세븐데이즈>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박희순은 승룡이의 든든한 친구 ‘상수’ 역으로 함께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충무로의 톱스타 차태현과 하지원의 만남으로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바보>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동감>의 김정권 감독이 연출을 맡아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적셔줄 아름다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최고의 배우와 뛰어난 연출력을 지닌 감독이 만나 탄생한 영화 <바보>에 모든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풀의 인기만화 ‘바보’를 원작으로 쓴 탄탄한 시나리오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배우들의 검증된 연기력이 바탕이 된 웰메이드 영화 <바보>.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에 봄을 선물할 영화 <바보>는 오는 2월 21일 개봉할 예정이다.
©도너츠미디어 / 와이어투와이어 / CJ엔터테인먼트 /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