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연애중> 미공개 포스터 공개!!
6년 연애하면 이렇게 된다! 6년 연애 표정 담긴 미공개 포스터 화제!
▲ 미공개 포스터 / poster.
2008년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로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커플로 공인받은 김하늘-윤계상! 실제 같은 이들의 6년 연애는 어떤 모습일까. 영화 <6년째 연애중>에서 꽁꽁 숨겨두었던 김하늘+윤계상 커플의 6년 연애 표정(?)이 담긴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직도 내 속이 궁금해?
가끔 사랑하고 자주 토라지는 실전 연애의 모든 것!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포스터는 함께 소파에 앉아 있는 다진(김하늘 분)과 재영(윤계상 분)의 모습이 일단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영의 윗옷 속에 손을 넣고 있는 다진의 모습으로 보아 분명 커플임에는 틀림없는데, 두 사람의 뚱하고 무감각한 표정은 정말 커플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다.
여자 친구의 스킨십에도 리모컨을 한 손에 든 채 무심한 표정으로 정면만 응시하고 있는 재영과 남자친구의 옷 속에 손을 넣고도 딴 생각에 빠져 있는 듯 보이는 다진의 가운데에 자리잡은 “아직도 내 속이 궁금해?”라는 카피는 알만큼 다 알고 볼 거 안볼 거 다 본 사이인 두 사람의 6년 연애의 모습을 상상케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윤계상의 찌푸린 표정과 김하늘의 뚱한 듯 귀여운 표정은 ‘가끔 사랑하고 자주 토라지는 실전 연애의 모든 것’이라는 카피와 매치되며 이 커플의 6년 연애사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된다.
기존에 공개됐던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는 또 다른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미공개 포스터는 다진과 재영의 생활밀착형 실전 연애를 보여줄 영화 <6년째 연애중>과도 한결 부합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더욱 호기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두 사람이 함께 했었던 리얼한 에피소드들로 한번이라도 연애를 해 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수 밖에 없을 영화 <6년째 연애중>이 기대된다.
©피카소 필름 / 스튜디오 2.0 / 6년째 연애중
짧게 해본 것들은 모르는 6년째 연애중 극장개봉 2008년 2월 5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