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L, L 신드롬 의 주인공, 그가 돌아왔다!

데스노트 L, L 신드롬 의 주인공, 그가 돌아왔다!



데스노트 인기의 일등공신 L
매력 전격 분석!!



신예 스타의 폭발적인 인기가 원작의 도움 없이도 또 다른 영화의 제작을 가능케 했다!
이는 2월 개봉하는 <데스노트>의 스핀오프 <데스노트 L>의 익히 잘 알려진 탄생배경이다.

세기의 명탐정 L, 아시아를 뜨겁게 달구다!!



마츠야마 켄이치

▲ L 역 마츠야마 켄이치


신드롬에 가까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것은 다름 아닌 L 역할의 마츠야마 켄이치. <데스노트> 이전에 <나나>의 ‘신’ 역할로 만화원작 영화에 출연할 만큼 순정만화에 어울리는 늘씬한 키와 뽀얀 피부, 호리호리한 몸매를 가진 마츠야마 켄이치는 영화 속 ‘L’ 캐릭터에 적격이라는 평과 함께 순식간에 최고 화제의 스타로 떠올랐다. 원작에서 바로 튀어 나온 듯한 완벽한 L의 모습은 수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고 L을 향한 이런 뜨거운 반응은 L만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데스노트 L> 제작을 발표하게 했다.

번뜩이는 두뇌, 여심 자극하는 외모까지!



마츠야마 켄이치

▲ L 역 마츠야마 켄이치


마츠야마 켄이치와 싱크율 200%를 자랑하는 L은 세계 곳곳을 누비며 아무도 풀지 못한 미궁의 사건들을 해결해온 천재 명탐정.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모든 사건을 해결한 그는 이름, 나이 등 어떠한 신상정보도 공개하지 않았지만 범인의 허를 찌르는 번뜩이는 수사감각과 놀라운 추리력으로 세기의 명탐정이라 불리게 되었다. 미궁에 빠진 ‘키라 사건’을 통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L은 명탐정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외모와 행동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하얀색 티셔츠와 청바지, 맨발에 구부정하게 굽은 허리, 두 다리를 반드시 의자에 올려놓고 앉으며, 물건을 집을 때는 길고 하얀 손가락 중 엄지와 검지만을 이용하는 자세는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의 반영이었다. 또한 한 번 수사에 들어가면 잠자는 것도 잊고 집중하는 성격을 반영하듯 쾡한 눈 밑 다크써클은 기괴한 느낌보다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L의 트레이드 마크가 될 정도. 게다가 당뇨병이 우려되는 초콜릿, 케잌, 마시멜로 주식의 식습관에도 불구, 늘씬한 외모로 여성관객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특히 <데스노트 L>에서는 L의 이러한 깜찍한 결벽증과 독특한 식습관은 물론,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행동들과 함께 감춰졌던 L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L Film Partners / NTV / 스폰지 / CH엔터테인먼트 /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 L: Change the World 극장개봉 2008년 2월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