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의 스캔들 베스트셀러 원작, 개봉 앞두고 재발간!!

천일의 스캔들 베스트셀러 원작, 개봉 앞두고 재발간!!



아마존 닷컴의 베스트셀러
베스트 셀러 작가 필리파 그레고리에 의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숨겨진 ‘메리 볼린’의 이야기 관심



3월 20일 개봉하는 <천일의 스캔들>의 원작 소설 <천일의 앤 불린>(원제 : The Other Boleyn Girl>은 베스트셀러 작가 필리파 그레고리의 작품으로 왕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두 자매의 위험한 사랑과 유혹을 그린 책이다.


출간 즉시 ‘아마존 닷 컴’에서 베스트셀러로 화제가 된 것은 물론, 역사의 배경인 영국에서는 수백만 권이 판매되었으며 2008년 드디어 헐리우드에서 영화화되어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여류소설가 필리파 그레고리는 현재 영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로 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을 포함해 여러 작품을 내놓았다. <천일의 스캔들>을 두고 ‘Her Infinite Variety’의 작가 패멀라 버크맨(Pamela Berkman)은 “잉글랜드 튜더 왕조의 영화(榮華)와 무자비함을 마법처럼 되살려내면서 두 자매간의 사랑과 경쟁을 상세하게 그려냈다. 흠이 없는 작품이다!” 라며 극찬했다.


책, 영화, 연극 등 ‘헨리 8세’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중 최초로 ‘메리 볼린’의 이야기가 비중 있게 다뤄진 <천일의 스캔들>은 지금까지 알고 있던 세기의 스캔들의 또 다른 진실을 만날 기회라는 점이 특징.



천일의 스캔들 The Other Boleyn Girl 극장개봉 2008년 3월 2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