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이큰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평정!!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비수기 극장가 홀로 흥행독주!!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요원 출신 아버지가 벌이는 프로페셔널 추격전을 그린 <테이큰>이 지난 주말 전국 관객 859,712명을 동원해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스크린: 서울 63 / 전국 232 / 서울 누계: 310,043 / 전국 누계: 859,712)(배급사 집계기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완전 평정!
4월 비수기 극장가 흥행강자 등극!!
이와 같은 <테이큰>의 흥행열풍은 최근 500만 관객을 돌파한 <추격자>에서 시작된 스릴러 열기가 그대로 이어지는 것으로 완성도 높은 스릴러 영화에 열광하는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은 것이다. 파리 여행 도중 아 무 이유 없이 납치된 딸을 제한된 96시간 안에 찾아내야 한다는 설정으로 스릴러 장르 특유의 긴박함과 궁금증을 유발했던 <테이큰>은 딸을 납치당한 아버지가 사실은 특수요원 출신이라는 특별한 캐릭터와 흥 미진진한 스토리로 단숨에 관객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특수요원 출신답게 거칠 것 없이 납치범들을 해치워 버리고 수십 대의 자동차가 벌이는 카체이싱 등의 통쾌한 액션과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절절한 부성 애는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연일 계속되는 관객의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어 <테이큰>의 흥행돌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션피아 / 플래니스 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