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흑심모녀 수상한 세 모녀의 엉큼 야릇한 티저포스터, 스틸 전격공개!
엉뚱발랄 치매할머니, 기세등등 억척엄마, 개념상실 철부지 딸.. 세모녀 꽃미남 만나다!
흑심 품은 그녀들의 포스터 대공개!!
최고의 티켓파워와 충무로 최고의 입담으로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수미와 심혜진 콤비에 더불어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각단’역으로 얼굴을 알린 이다희, <조강지처클럽>의 백마 탄 왕자님 ‘구세주’역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상우까지 막강 팀윅을 자랑하고 있는 영화 <흑심모녀> 가 세모녀의 흑심 만발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녀의 손맛은 남다르다!!
세 모녀를 사로잡은 훈남의 뒷태에 남다른 흑심이 드러난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흑심 가득한 세 모녀의 엉큼한 속마음을 드러낸 포스터. 로맨틱하고 엉뚱한 치매 할머니 ‘간난’역의 김수미, 철부지 딸 ‘나래’ 역의 이다희, 그리고 씩씩하고 터프한 ‘남희’역의 심혜진 사이에서 유난히 시선을 끄는 인물이 바로 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베일에 싸인 청년 ‘준’이다. ‘준’역인 이상우의 허리를 살짝 감고 있는 이다희의 팔도 눈길을 끌지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이상우의 엉덩이를 꽉 쥐고 있는 ‘간난’역 김수미의 손. 놀라서 반쯤 돌아보는 ‘준’의 표정과 “이리와!”라며 엉큼한 시선을 보내는 할머니 ‘간난’의 표정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그녀의 손맛은 남다르다!!’라는 카피가 <흑심모녀>라는 영화의 제목과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한다.
<흑심모녀>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모녀가 어느 날 그들에게 찾아온 꽃미남 청년을 만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꿈꾸며 잃어버리고 살았던 여자로서의 삶과 가족의 사랑을 함께 깨달아 가는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내고 있는 영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그들에게 찾아온 로맨틱한 순간의 흑심을 순간적으로 포착해 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 모녀의 사랑 찾기가 시작됩니다!! 영화 <흑심모녀> 6월 12일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순식간에 백 여명의 댓글이 달리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어 벌써부터 대박 조짐이 보이고 있는 영화 <흑심모녀>는 돌아온 명콤비 김수미-심혜진과 안방 극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신예스타 이상우-이다희, 그리고 맛깔 감초로 등장하여 웃음을 더하는 이계인까지 완벽한 캐스팅으로 중무장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 코믹 판타지라는 이제껏 접하지 못했던 특별한 장르로 로맨스와 코미디는 물론 판타지한 영상까지 선보일 영화<흑심모녀>는 2008년 여름의 초입, 관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며 6월 12일 개봉한다.
© 이룸영화사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