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2차 예고편 공개, 12세 관람가 확정

인디아나 존스 2차 예고편 공개, 12세 관람가 확정



5월 22일 전세계 동시개봉을 앞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의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지난 2월,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새로운 영상만을 간절히 기다려온 팬들에게 짜릿한 모험을 담은 2차 예고편은 개봉 일까지 점점 커져가는 기다림을 달래줄 예정.

전설의 크리스탈 해골을 찾아 떠나는 새로운 모험
인디아나 존스의 모험은 계속된다!
12세 관람가 확정, 가정의 달 5월,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강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인디아나 존스를 새로운 모험으로 이끌 신비의 ‘크리스탈 해골’의 전설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1편 성궤, 2편 신비의 돌 샹카라, 3편에선 성배를 찾아 떠났다면 4번째 시리즈에선 새롭게 합류한 샤이아 라보프와 함께 크리스탈 해골을 찾아 떠난다. 처음으로 악역 연기에 도전한 케이트 블란쳇과 해리슨 포드 일당이 벌이는 쫓고 쫓기는 액션 추격씬은 본 예고편의 가장 큰 볼거리. 2차 예고편 후반부로 갈수록 시리즈를 관통하는 주제가 ‘레이더스 마치(The Raiders March)’가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며, 한 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위기 상황에서도 인디아나 존스식 쿨한 유머는 여전히 빛을 발한다.


2차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전세계 최고의 유투브에서 벌써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처음 속편이 돌아온다고 했을 때 반신반의했다. 하지만 세상에! 이번 예고편을 봐라~! 어떻게 인디아나 존스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으며 기다리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잠깐이나마 의심했던 것을 미안하게 생각한다. 5월 22일!! 그 날까지 달리자!!”, “그는 오래되면 오래될 수록 깊어지는 와인과 같다”, “어머니의 날, 아버지의 날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하며 꼭 부모님과 함께 극장을 찾을 것이다. 스타워즈 이후 우리 가족이 함께 극장에서 보는 영화가 될 것이다.” 등 더할 수 없는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또한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은 12세 관람가 등급을 확정했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는 등급 관련 에피소드들이 많은데, 미국에서 2편 개봉 당시 파격적인 액션과 스릴감으로 인해 R등급을 받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임을 강조해 처음으로 PG-13 등급(부모님 동반 관람)을 만들어낸 사례 또한 있다. 전 세대가 보고 싶어하는 영화인 만큼 등급 또한 많은 관심을 받는데, 이번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은 12세 관람가를 받아 등급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이로서 5월 가정의 달,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로서 더욱 완벽한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2008년 5월 22일 전세계 동시개봉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