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고 매혹적인 공포영화 카르마 본 포스터 공개 2008년 6월 19일로 개봉확 정!!

슬프고 매혹적인 공포영화 카르마 본 포스터 공개 2008년 6월 19일로 개봉확정!!



슬프고 매혹적인 공포영화 <카르마>
6월 19일 개봉 확정!



두 여자의 지독한 사랑이 잔혹한 공포가 되어 돌아왔다!


두 여자의 지독한 사랑이 불러온 잔혹한 공포영화 <카르마> 가 6월 19일로 개봉일을 변경하고 매혹적이면서도 섬뜩한 포스터를 대공개했다. 2008년 한국 공포영화 시장의 공백을 메워줄 웰메이드 공포 <카르마>는 죽여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 싶어하는 두 여자의 애증과 욕망에 얽힌 이야기로 <시티즌 독>, <블랙 타이거의 눈물>을 통해 ‘타이 뉴웨이브의 선두주자’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위시트 사사나티앙 감독의 신작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카르마>의 고풍적인 고저택은 태국의 유명 아트디렉터에 의해 재현된 1930년대 태국의 생활방식과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이 적절히 조합되어 이색적이면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숨겨진 과거, 뒤틀린 욕망’ 매혹적이고 섬뜩한 본 포스터 공개!



6월 19일 개봉 공포영화 카르마 본 포스터


개봉 일을 확정한 후 공개된 영화 <카르마>의 포스터는 기존의 공포영화에서 볼 수 업었던 매혹적이면서도 섬뜩함을 자아내는 포스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랑에 얽힌 지독한 공포라는 컨셉에 맞춰 고혹적인 자태로 앉아있는 주인공의 붉은 입술과 대조적으로 여인의 어깨 위에 올려진 검푸른 빛의 남자 손이 커튼 속에서 빠져 나와 섬뜩함을 자아낸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멍한 눈빛으로 앉아 있는 여인의 모습에서 어딘지 모를 처연함이 느껴지는 가운데 “당신을 갖고 싶어!”라는 카피가 여인의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듯 지독한 사랑이 불러 올 비극을 예고한다. 또한 “숨겨진 과거, 뒤틀린 욕망”이라는 카피가 여자의 숨겨진 러브 스토리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슴을 파고드는 두 여자의 사랑이 공포가 되는 영화 <카르마>는 오는 6월 19일 개봉하여 이국적인 풍경이 담긴 감성적 공포영화로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카르마 The Unseeable 극장극장 2008년 6월 19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