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액션 영화 크로우즈 제로 2008년 7월 2일 개봉 확정!!
일본 열도를 뒤흔들었던 전설의 만화 ‘크로우즈’를 영화화 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최고의 화제작 <크로우즈 제로>가 오는
일본 최고의 만화 베스트셀러 ‘크로우즈’ 영화화!
2008년 여름, 거침없는 녀석들의 파이널 매치가 시작된다!!
<크로우즈 제로>는 2007년 일본 개봉 당시 7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던 일본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야의 <히어로>를 단숨에 제치고 일본 전역을 휩쓸었다. <착신아리>, <쓰리 몬스터> 등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일본 최고의 감독 미이케 다카시 연출의 <크로우즈 제로>는 정상을 차지하려 는 초특급 문제아들의 세력 다툼이 끊이질 않는 스즈란 고등학교의 최강 세력 세리자와 다마오(야마다 다카유키)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나타난 전학생 다키야 겐지(오구리 슌)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 린 작품. 1991년부터 8년간 일본 만화잡지 월간 소년 챔피언에 연재되며 발행 누계부수만 3200만 부에 달하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일본 만화 최고의 베스트셀러 ‘크로우즈’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에 개봉 전부터 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그 이전의 스토리를 새롭 게 창조해 ‘크로우즈’의 열혈 팬들과 만화를 보지 못했던 관객들에게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사할 예 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설의 스즈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열혈 청춘들의 뜨거운 대결을 그린 <크로우즈 제로>가 국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오구리 슌을 비롯한 일본 최고 꽃미남 스타들의 대거 출연이다. 스즈란 고등학교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전학 온 주인공 다키야 겐지 역을 맡은 오구리 슌은 만화 주인공 같은 완벽한 외모와 발군의 연기력으로 현재 일본 열도를 사로잡고 있는 최고의 스타이다. 국내에서는 <꽃보다 남자>의 ‘루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크로우즈 제로>의 변신을 통해 또 한번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리고 <크로우즈 제로>의 또 다른 주인공 의리파 세리자와 다마오 역할의 야마다 다카유키 또한 많은 여성 팬을 거느리고 있는 최고의 스타이며, 오구리 슌과 야마다 다카유키 외에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만큼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일본 최고의 청춘 스타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로우즈 제로>는 만화를 연상시키는 생생한 액션 장면들로 영화 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만화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액션 장면마다 각각 다른 묘미를 선사하는 <크로우즈 제로>는 생주먹의 화려한 액션으로 리얼하면서도 환상적이고, 생생해 그 자체만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이다.
크로우즈 제로 クローズ ZERO (2007)
- 원작: 다카하시 히로시
- 감독: 미이케 다카시
- 주연: 오구리 슌, 야마다 다카유키
- 장르: 액션
- 국내개봉: 2008년
6월 26일7월 2일 - 일본개봉: 2007년 10월 27일
- 수입: 알토미디어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official sites(jp) |
blog(jp) |
IMDb |
© 알토미디어 / 쇼박스㈜미디어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