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2008년 8월 14일 개봉확정!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2008년 8월 14일 개봉확정!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심장을 조여오는 의문의 실체. 전세계인을 오싹한 공포에 빠뜨린 전설적인 드라마 <엑스파일>이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로 8월 14일 스크린을 통해 부활, 개봉을 확정 지었다.

대작 미스터리의 부활!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개봉!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2008년 8월 14일 개봉확정


‘멀더’와 ‘스컬리’ 라는 드라마 사상 최고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90년대 전세계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전설적인 드라마 <엑스파일>. 20세기 최고의 드라마로 군림하던 <엑스파일>이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라는 제목과 함께 섬뜩한 미스터리로 2008년 8월 14일, 극장가를 강타 할 예정이다.


<엑스파일: 나는믿고싶다>는 <엑스파일>의 영화화가 확정됨과 동시에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네티즌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다. 더욱이 초 자연적 현상, 괴물, 유령, 과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미해결 사건 등 상상을 초월하는 광범위한 소재가 한 편의 영화로 탄생하는 것에 대해 관객들은 뜨겁게 열광했다. 이에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한글제명을 공개하고 8월 14일 개봉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TV 시리즈와는 또 다른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있다. 무엇보다도, 이번 작품은 그간 <엑스파일> 시리즈를 보지 않았던 관객들도 충분히 스릴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더욱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을 것이다.

다시 돌아온 멀더와 스컬리! 새롭게 만들어지는 <엑스파일>의 신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드라마 <엑스파일>의 매니아를 형성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던 두 주인공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 그리고 크리스 카터 감독이라는 최고의 원년 멤버가 그대로 뭉쳤다는 점에서 원작의 매력을 이어간다.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은 각각 초 자연적인 현상을 믿는 ‘멀더’ 와 과학적인 수사만을 고집하는 ‘스컬리’ 역을 맡아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면서도 지적이면서 절제된 감정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이번영화에서도 두 사람은 세월이 무색할 만큼 당시의 변함없는 모습으로 스크린에 부활 할 예정이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The X-Files: I Want to Believe 극장개봉 2008년 8월 14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