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액션 히로인 안젤리나 졸리, 영화 원티드로 2008년 여름 극장가 컴백!
최강 액션 히로인 안젤리나 졸리, 영화 원티드로 2008년 여름 극장가 컴백!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전쟁이라 할 수 있는 2008년 여름 극장가, 뜨거운 더위를 단 한 번에 날려버릴 최고의 액션 히로인이자 전세계 영화팬들의 우상 안젤리나 졸리가 드디어 돌아온다. 출연작마다 관객들에게 최고의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확실한 흥행 성공을 이끄는 안젤리나 졸리가 6월 26일 개봉 예정인 <원티드>를 통해서 지하 세계 최대 암살 조직의 매력적인 킬러로 관객들을 찾아오는 것.
역시 안젤리나 졸리! 올 여름 어떤 누구와도 비교를 거부한다!
전세계 단 한 명의 막강 섹시 카리스마 액션 히로인, 그녀가 돌아온다!
안젤리나 졸리는 세대와 성별을 불문한 전세계 관객들의 우상일 뿐만 아니라 다른 배우와 비교할 수 없는 티켓 파워와 인지도를 지닌 최고의 배우이다. 특히 온몸으로 에너지를 내뿜어 관객들을 사로잡는 액션 영화에서만큼은 그 어떤 남자 배우보다 강한 인상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툼 레이더> 시리즈에서는 게임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여전사 이미지로 전세계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고, 이어서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에서는 연인 브래드 피트와 함께 출연하여 섹시한 매력과 함께 브래드 피트보다 더 강렬하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영화의 폭발적인 흥행 성공을 이뤄냈다. 섹시하고 아찔한 액션 연기로 남성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을 뿐 아니라, 여성 관객들에게는 당당함과 섹시함, 그리고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 모두를 갖춘 우상으로 자리잡은 그녀는 전세계 어떤 배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액션 히로인이다.
평범한 청년에게 숨겨진 액션 본능을 일깨워주는 아찔한 매력의 캐릭터 폭스!
안젤리나 졸리만의 특별한 액션을 선사한다!
그녀가 올 여름, 상식과 경계를 뛰어넘는 액션 블록버스터 <원티드>에서 평범하기만 한 청년 웨슬리 (제임스 맥어보이) 앞에 나타나 그의 모든 운명을 바꿔놓는, 비밀 암살 조직 최고의 요원 폭스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미 예고편을 통해 놀라운 속도로 달리는 스포츠카에서 벌이는 총격 액션으로 안젤리나 졸리 아니면 절대 불가능할 새로운 액션의 시작을 알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는 <원티드>에서 제임스 맥어보이와의 로맨스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2008년 여름 극장가에 뜨거운 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것이다.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