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겟 썸 명장면 베스트3

영화 겟 썸 명장면 베스트3



지난 5월 22일 개봉한 화끈한 리얼 맨몸 액션 <겟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추천하는 명장면 베스트 3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켜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향하게 만들고 있다.

Best1. 30분간 펼쳐지는 리얼 액션! 비트다운의 파이트 배틀



영화 겟 썸 비트다운의 파이트 배틀 캠 지건뎃-숀 패리스


관객들이 <겟썸> 최고의 장면 중 첫번째로 뽑은 씬은 단연 ‘비트다운에서의 파이트 배틀’ 장면! 주인공인 제이크(숀 패리스)와 그의 라이벌인 라이언(캠 지건뎃)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지는 씬으로, 화끈한 맨몸 리얼 액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두 배우의 완벽한 식스팩 복근과 바디라인은 보너스! 네티즌은 이 장면이야말로 ‘마치 현장에서 종합 격투기를 관람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감독 역시 가장 심혈을 기울여 연출한 장면으로서 영화 속 하이라이트로 손꼽기도.

Best2. 파이트 고수로 거듭나다! 공포의 MMA 훈련



영화 겟 썸 공포의 MMA 훈련 숀 패리스


제이크가 MMA 도장에 찾아가 스승인 장 로쿠아에게 MMA를 전수 받기 위해 고된 훈련을 하는 장면 또한 명장면으로 꼽혔다. 전교생이 모여 있는 풀 파티에서 라이언에게 크게 패한 제이크는 친구인 맥스가 소개해 준 MMA 도장에 찾아가 훈련을 하며 종합 격투기를 배워나간다. 이 과정에서 제이크가 훈련을 통해 흘리는 값진 땀과 스승 장 로쿠아(디지몬 하운스)와의 정신적 교류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한 네티즌은 ‘직접 운동한 것 같은 착각마저 든다’며 이 장면이 리얼했음을 표현하기도.

Best3. 가슴 설레는 로맨스 제이크와 바하의 로맨틱 탭아웃



영화 겟 썸 로맨틱 탭아웃 엠버 허드-숀 패리스


마지막으로 관객이 추천한 명장면은 주인공 제이크(숀 패리스)와 바하(엠버 허드)의 로맨스씬이다. 이 장면은 제이크의 방 안에서 제이크와 바하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할리우드 최고의 ‘잇보이’, ‘잇걸’인 두 사람이 만나 그 분위기가 더욱 로맨틱하게 전개된다. 남성미 넘치는 액션 속에서 더욱 빛나는 장면이라 하겠다.



겟 썸 Get some, Never Back Down 극장개봉 2008년 5월 22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