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트브레이크 호텔 6월 CGV 개봉 확정!
독립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의 매력
주목받는 여성 캐릭터의 계보를 잇는 명품 여성 영화
6월 CGV 개봉 확정
<델마와 루이스>에서 폭력적인 남편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아를 찾아가는 지나 데이비스나 <바그다드 카페>에서 삶의 고단함을 함께 나누며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새롭게 일깨워주는 자매애를 나누는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 신물나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가던 중에 진정한 여자들만의 우정을 깨닫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의 캐시 베이츠, 그리고 <툼레이더>의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에 이르기까지 그 동안 영화 속에서 보여준 강한 자아를 지닌 능동적인 그녀들의 매력은 관객들에게 커다란 공감과 통쾌한 감동을 선사해 왔다.
<하트브레이크 호텔>의 그녀들은 이런 영화 속 어떤 캐릭터들 보다 더 삶에 대한 자세가 긍정적이다. 남편의 그늘 속에서만 안정을 느끼던 그녀들은 남편의 외도나 무책임함을 견디며 무미건조한 삶을 살아가기도 하지만 서로의 아픔과 고민을 나누며 의지할 수 있는 진정한 인생의 소울 메이트를 만나면서 그들은 서로를 변화시킨다. 그녀들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유는 중년을 넘어서는 나이도, 사회의 편견도, 남편들의 뒤늦은 후회와 애정 공세도 더 이상 그녀들의 자아 찾기와 홀로서기의 걸림돌이 되지 못할 만큼 그녀들은 주체적이라는 점 때문이다.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는 모든 세대에게 감동과 공감을 불러 온다. <하트브레이크 호텔>은 오는 6월 CGV를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 ValJean International / Sweet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