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트브레이크 호텔 6월 CGV 개봉 확정!

영화 하트브레이크 호텔 6월 CGV 개봉 확정!



독립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의 매력
주목받는 여성 캐릭터의 계보를 잇는 명품 여성 영화
6월 CGV 개봉 확정







하트브레이크 호텔 포스터
<하트브레이크 호텔>이 보여주는 독립적인 여성 캐릭터들은 그 동안 영화 속에서 보여졌던 어떤 캐릭터들보다도 매력적이다.


<델마와 루이스>에서 폭력적인 남편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아를 찾아가는 지나 데이비스나 <바그다드 카페>에서 삶의 고단함을 함께 나누며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새롭게 일깨워주는 자매애를 나누는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 신물나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가던 중에 진정한 여자들만의 우정을 깨닫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의 캐시 베이츠, 그리고 <툼레이더>의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에 이르기까지 그 동안 영화 속에서 보여준 강한 자아를 지닌 능동적인 그녀들의 매력은 관객들에게 커다란 공감과 통쾌한 감동을 선사해 왔다.


<하트브레이크 호텔>의 그녀들은 이런 영화 속 어떤 캐릭터들 보다 더 삶에 대한 자세가 긍정적이다. 남편의 그늘 속에서만 안정을 느끼던 그녀들은 남편의 외도나 무책임함을 견디며 무미건조한 삶을 살아가기도 하지만 서로의 아픔과 고민을 나누며 의지할 수 있는 진정한 인생의 소울 메이트를 만나면서 그들은 서로를 변화시킨다. 그녀들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유는 중년을 넘어서는 나이도, 사회의 편견도, 남편들의 뒤늦은 후회와 애정 공세도 더 이상 그녀들의 자아 찾기와 홀로서기의 걸림돌이 되지 못할 만큼 그녀들은 주체적이라는 점 때문이다.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는 모든 세대에게 감동과 공감을 불러 온다. <하트브레이크 호텔>은 오는 6월 CGV를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트브레이크 호텔 극장개봉 2008년 6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