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가 참여한 쿵푸팬더 뮤직비디오!
월드스타 비가 참여한 쿵푸팬더 뮤직비디오!
새로운 쿵푸 영웅 탄생을 예고하며 전세계를 평정할 코믹 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쿵푸팬더>가 영화만큼이나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바로 월드스타 ‘비’가 부른 ‘쿵푸 파이팅’의 뮤직비디오.
< 쿵푸팬더> 뮤직비디오에 담긴 노래 ‘쿵푸 파이팅’은 칼 더글라스의 ‘쿵푸 파이팅’ 리메이크 버전으로 한국 힙합의 창시자라 불리는 이현도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월드스타 비가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비와 이현도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로 탄생된 ‘쿵푸 파이팅’은 <쿵푸팬더>의 엔딩 타이틀을 장식하며 영화 O.S.T 에 또한 수록된다.
‘고대 전통 쿵푸 스타일을 기대하라’라는 멘트와 영화 속 ‘무적의 5인방’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쿵푸팬더>의 뮤직비디오. 이어 노을을 배경으로 쿵푸 수련에 매진하는 이가 어렴풋이 보이니, 그는 바로 <쿵푸팬더> 주인공 포. 뮤직비디오 속에는 평균 수면시간 22시간, 이동속도 시속 30cm, 키 120cm에 몸무게 160kg인 초고도 비만 팬더 ‘포’ 가 전설의 쿵푸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벌이는 우여곡절 수련기는 물론 시종일관 장난기 넘치는 비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O.S.T 녹음현장 또한 함께 있어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쿵푸팬더> 뮤직비디오의 클라이막스는 바로 타이렁이 감옥을 탈출하는 장면. 강렬한 비트와 함께 비의 파워풀한 랩이 영상 속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긴다. 이렇듯 <쿵푸팬더> 뮤직비디오는 비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난 ‘쿵푸 파이팅’과 개성강한 캐릭터, 생동감 넘치는 액션이 담긴 화려한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 시킨다.
영화 속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꼽히는 포의 만두 수련 장면, ‘무적의 5인방’과 함께 쿵푸 수련을 받는 포의 모습, 실사 영화를 능가하는 시원하고 현란한 액션 장면 등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과 영화의 주제곡 ‘쿵푸 파이팅’을 녹음하며 리듬을 타는 ‘비’의 자유롭고 즐거운 모습이 담긴 <쿵푸팬더>의 뮤직 비디오. 월드스타 비와 월드 애니메이션 <쿵푸팬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드림웍스 / CJ엔터테인먼트 / Paramount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