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녀는 예뻤다 놀라운 애니그래픽스 예고편!

영화 그녀는 예뻤다 놀라운 애니그래픽스 예고편!



남자들은 조심하고 여자들은 주목하라! 애니메이션으로 변신한 김수로, 강성진, 김진수의 3색 로맨틱 대결코미디 <그녀는 예뻤다>가 6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놀라운 예고편을 공개한다!

태초에 남자는 셋만 있었다…?!
3인 3색 러브배틀의 결과가 궁금하다면?





‘태초에 남자는 셋만 있었다…?!’라는 첫 번째 카피가 강렬하다. 그런데 과연 누구? 그들은 바로 3인 3색 러브배틀을 선언, 너무나 격렬한 분위기 덕분에 애니메이션으로 변신하고 한판 승부를 다짐한 김수로, 강성진, 김진수다! 30일 안에 최고로 조건 좋은 여자와 결혼한다는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를 세운 신중한 바람둥이, 일권(김수로). 그리고 지난 사랑의 상처 때문에 제대로 된 연애를 하지 못하는 과격한 로맨티스트, 태영(강성진). 당황스러웠던 첫경험을 사랑의 환상으로 품고 사는 한평생 첫사랑, 성훈(김진수)까지! 영화는 결혼과 사랑, 연애를 꿈꾸는 30대 초반의 죽마고우 세 남자가 그들의 이상형인 ‘연우’(박예진)를 사이에 두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사랑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다. 과연 이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대한민국 관객들로 하여금 연애와 사랑과 결혼에 대한 호기심과 공감을 100% 충전, 남성판 <섹스 앤 더 시티>의 매력을 발산할 3인 3색 러브배틀! 과연 어떻게 될지 더욱 궁금하다.

처음 맛보는 대한민국 최초의 애니 그래픽스 무비!
똑같다! 김수로의 애드립! 놀랍다! 하늘 위의 댄싱!



이번에 공개된 <그녀는 예뻤다>의 예고편은 국내 최초의 애니그래픽스 무비를 장편으로 처음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일반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세세한 표정,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표정과 연기는 물론, 실사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함께 밤하늘 위로 날아오르며 춤을 추거나 환상적인 꽃비가 내리는 장면들을 만끽할 수 있다. 물론, 대한민국 공인 김수로의 애드립 역시 100% 라이브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예고편이 끝나면 클로즈업된 배우들의 얼굴이 실사로 촬영된 모습으로 바뀌는 과정과 마지막 NG컷은 온라인 예고편의 특별 서비스. 이는 애니그래픽스를 처음 접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국내 최초 애니그라픽스 그녀는 예뻤다 극장개봉 2008년 6월 1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