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 영화 무림여대생 티저포스터!
곽재용 감독의 톡톡 튀는 감각과 재기발랄한 배우 신민아-온주완-유건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림여대생>의 상큼한 티저포스터 공개.
하늘을 나는 상큼한 무림 고수 신민아!
2008년 현존하는 무림 세계를 배경으로 한 <무림여대생>의 티저 포스터는 <무림여대생>이 추구하는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의 느낌을 100% 살리며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뭉게구름이 떠있는 파란 하늘 배경은 한여름의 더위도 물리칠 듯한 시원함을 풍기고, 하늘 위를 사뿐사뿐 뛰어가는 신민아의 발랄한 포즈와 탄산수 같은 그녀의 미소가 청량함을 더한다. 또한 포스터 속에서 연둣빛 블라우스와 짧은 청치마, 레깅스로 멋을 낸 ‘소휘’는 여대생의 전유물인 파일 케이스를 안고서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하늘을 날아간다. 여기에 ‘지금 당신을 스쳐간 그녀 보통이 아니다!’라는 한 줄 카피는 그녀의 모습에 심상치 않은 포스를 더해주며 아름다운 외모의 ‘소휘’가 가진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을 암시하기도 한다. 이처럼 티저 포스터 속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발산하는 신민아는 관객들로 하여금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를 아기자기하게 장식하는 코믹한 모양의 하얀 인형들은 ‘소휘’를 바라보는 놀라운 시선을 대변하며 포스터에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한 층 더한다. 또한 이들이 취하고 있는 역동적인 자세는 <무림여대생>이 안겨줄 액션과 독특한 웃음 코드를 동시에 보여준다.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무림여대생>
<무림여대생>은 대학생이 된 4차원-4춘기-4고뭉치 엉뚱 무림 고수 ‘소휘’의 알콩달콩 로맨스와 함께 무림의 세계를 위기로부터 구하기 위한 그녀의 활약을 스펙터클하게 그린 작품. 여기서 신민아가 맡은 ‘소휘’는 현실과 공존하는 무림 세계의 최대 기대주인 무술 고수로, 모든 무술뿐만 아니라 검술에도 능하고, 차에 치여도, 머리에 망치가 떨어져도, 술을 한 사발 들이켜도 끄떡없는 독특한 능력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로 영화의 매력을 선보인 <무림여대생>은 특유의 젊은 감각과 상큼 발랄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이다.
© 영화사 파랑 / 포도필름 / 베어엔터테인먼트 / 센츄리온기술투자 / 프라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