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홍콩 꽃미남 배우의 계보를 잇다! 영화 도화선 고천락!
진정한 업그레이드 액션 무비 <도화선>은 견자단 외에도 ‘고천락’이라는 꽃미남 배우의 열연이 눈길을 끈다. 이미 중국과 홍콩에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다재 다능한 이 배우는 이번 영화 <도화선>에서 사랑과 의리 모두를 지키려는 형사 윌슨 역을 맡아 여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 - 고천락
패션모델과 MTV 가라오케 배우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은 고천락은 침착하고 냉정한 배역은 물론, 느긋하고 천하태평인 캐릭터와 현실적인 캐릭터까지 모두 훌륭하게 소화해내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국내에는 최근 성룡과 함께 주연을 맡았던
사랑과 의리를 지키려는 형사 윌슨
고천락은 이번 영화 <도화선>에서 마 형사의 권유로 암흑가 조직에 위장 잠입한 형사 ‘윌슨’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실체가 발각되어 위험에 처하게 된 자신의 애인 주디와의 사랑, 그리고 마 형사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윌슨 역을 맡은 그는 <도화선>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출중한 외모를 바탕으로 견자단, 예성과 함께 영화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었다. 영화에서 견자단, 예성 못지 않은 액션 실력을 선보인 그는 차에서 뛰어내리는 등 위험한 촬영에서도 스턴트를 거부하고 직접 촬영에 임했을 정도로 영화에 깊은 애착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도화선> 개봉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미 네티즌들은 견자단의 리얼 액션과 더불어 스크린을 통해 고천락의 모습을 만나길 기대하고 있다.
© 코랄픽쳐스/ 스튜디오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