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여대생 세련된 영상미, 정교한 CG, 기막힌 편집을 자랑하는 독특한 영화!

무림여대생 세련된 영상미, 정교한 CG, 기막힌 편집을 자랑하는 독특한 영화!



로맨틱 코미디의 달인 곽재용 감독을 필두로 기분 좋은 배우 신민아-온주완-유건이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 <무림여대생>이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된 감각적인 영상과 화려한 CG를 자랑하는 보석 같은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한 씬 한 씬 공들여 작업한 보석 같은 영화 <무림여대생>!



<클래식>, <엽기적인 그녀>,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등을 통해 마치 한 편의 CF같은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였던 곽재용 감독의 신작 <무림여대생>. 전작들의 흥행과 함께 더욱 커진 관객들의 기대가 <무림여대생>을 통해 시원하게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무림여대생>은 여대생이 된 4차원-4춘기-4고뭉치, 엉뚱 무림고수가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강호 최대의 위기에 뛰어드는 내용을 담은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로 ‘곽재용표’ 감각적인 영상, 로맨틱한 스토리, 상큼 발랄한 배우들의 조합과 더불어 정교한 컴퓨터 그래픽 기술과 시원한 액션까지 가미된 그야말로 청량감있는 영화라 할 수 있다.


특히 <무림여대생>은 한국 CG 기술을 한 단계 진일보시켜 화제를 모았던 <중천>의 제작팀의 참여했으며, 보다 정교한 영상을 탄생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많은 시간을 후반 작업에 할애했고, 이는 더욱 발전된 기술과 함께 2008년 현존하는 무림 강호의 세계를 실감나게 재현해내는 결과를 낳았다. 이와 함께 발랄한 무림 고수로 변신한 신민아와 그녀의 애교만점 무림 동기로 등장하는 온주완이 선보일 현란한 와이어 액션은 ‘곽재용표’ 로맨틱 코미디에 규모감있는 스케일과 스릴있는 액션을 가미해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무림여대생 극장개봉 2008년 6월 26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