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12주만의 쾌거! 영화 강철중 압도적 예매 1위!!

한국영화 12주만의 쾌거! 영화 강철중 압도적 예매 1위!!



연일 국민들의 가슴을 답답하게 만드는 뉴스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 국민이 원하는 것은 속 시원히 하고 싶은 말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줄 아는 ‘꼴통’같은 사람일 지 모른다. 여기, 이런 국민들의 염원을 해결시켜 줄 원조 ‘꼴통’이 있었으니 바로 돌아온 무대포 꼴통형사 ‘강철중’이 바로 그다. 전편에서 엽기적인 꼴통 행각으로 관객들을 시원, 통쾌하게 했던 그가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재미있다”는 입소문만 듣고 궁금해 하는 관객들의 기대는 벌써부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역시 강철중! 속이 다 후련하다!
속 터지는 전국민 대신 시원하게 한방 날려준다!







영화 강철중
일반 시사회 이후 관객들이 꼽은 강철중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자신이 내키는 대로 저지르고야 마는 ‘무대포’ 기질을 꼽았다. 관객들이 꼽은 그의 ‘무대포’ 기질이 가장 잘 드러나는 장면으로는 어린 고등학생들을 조폭으로 길러내는 거성 그룹을 뒤 흔들기 위한 강철중만의 독특한(?) 수사방법. 관객들은 강철중의 이런 엽기적인(?) 수사가 계속 될수록 웃음 소리의 강도를 높이며 나중에는 박장대소를 하기도 했다. 이 뿐 아니라 <공공의 적>시리즈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공공의 적’과 ‘강철중’이 벌이는 마지막 맨몸 액션 장면에서는 다른 영화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통쾌한 카타르시스까지 느껴진다고 말하기도. 영화를 본 관객들은 ‘역시 강철중! 속이 뻥 뚫리는 것 같다!’ ‘오랜만에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올 여름을 책임질 완전 재밌는 영화’라고 평을 하기도 했다.

<강철중> 12주만의 한국영화 쾌거! 예매율 압도적 1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강철중>이 벌써부터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바로 오늘 6월 16일 영진위 실시간 예매 현황에서는 전체 영화 중 예매 점유율 71.2%로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인터파크 흥행 예감에서도 65.2%로 높은 지지율을 얻었다. 인터파크 흥행예감은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예매를 한 관객들이 꼽은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뽑는 것으로 실제 개봉 후 스코어를 예측할 수 있는 바로 미터로 이용되는 통계. 영화 <강철중>은 이처럼 벌써부터 높은 예매율과 관객들의 개봉 후 꼭 보고 싶은 영화로 꼽히며 개봉 후 흥행 대박을 예측케 하고 있다. 충무로의 지명타자로 나서 침체된 한국영화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 했던 영화 <강철중>은 일반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침울해 하는 전국민에게 통쾌함을 전해 줄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강철중: 공공의 적1-1 극장개봉 2008년 6월 1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