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디아나 존스4 알고 보면 더 재밌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4 알고 보면 더 재밌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의
팬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로 가득!



19년 만에 선보인 4편에서 ‘인디아나 존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숨막히는 모험과 시리즈를 관통하는 인기 아이콘을 영화 곳곳에 숨겨 놓으며 관객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 있다. 특별 출연부터 작은 소품까지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의 숨은 이야기들을 공개한다.

인디아나 존스의 아버지 ‘숀 코네리’, 4편에 특별 카메오 출연?!







숀 코네리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를 이야기할 때 해리슨 포드와 더불어 빠지지 않는 배우가 바로 인디아나 존스의 아버지 ‘헨리 존스’ 역의 ‘숀 코네리’이다. 은퇴 선언으로 이번 시리즈엔 출연하지 못할 거라 예상됐던 그가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인디아나 존스’ 역의 해리슨 포드가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장면에서 사진 속 모습으로 깜짝 등장한 것. 예전처럼 여유 있는 미소를 간직한 숀 코네리는 시리즈를 기억하고 있는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오리지널 영웅 ‘인디아나 존스’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세계 최고의 모험왕 ‘인디아나 존스’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을 무엇일까? 1편 <레이더스>와 3편 <인디아나 존스: 최후의 성전>의 적수로 등장하는 나치 독일군도, 2편 <인디아나 존스>의 악당으로 나오는 잔혹한 비밀 종교 집단도 아니다. 전세계를 누비며 목숨 건 모험을 마다하지 않는 그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의외로 ‘뱀’이다. 전편에서 뱀만 나타나면 어린 아이처럼 질색하는 인디아나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인디아나 존스 캐릭터를 더욱 인간적이고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명장면들은 모두 다 들어있는 이번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서도 역시 ‘뱀’이 출연한다. CG를 거의 쓰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제작진은 3m가 넘는 거대한 ‘올리브 비단뱀’을 직접 준비해 해리슨 포드 연기의 리얼리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인디아나 존스’의 첫 사랑은 누구? 1편에 이어 4편에 등장한 그녀! ‘카렌 알렌’



레이더스 카렌 알렌


1편에 이어 4편에 새롭게 출연한 여배우 ‘카렌 알렌’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팬들에겐 더없이 반가운 얼굴이고, 4편을 처음 본 관객들에겐 매우 인상 깊은 배역으로 등장한다. 1981년 <레이더스>에 출연했던 그녀는 인디아나 존스에게 유일하게 펀치를 날렸던 여성이자 말괄량이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았다. 세월은 27년이 흘렀지만 변함없이 터프한 성격으로 인디아나 존스와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을 보여준다. 전편에서 아쉬운 이별 경험이 있는 두 사람의 기적 같은 재회. 과연, 이번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의 해골 왕국>을 통해 로맨스의 결실을 얻어낼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디아나 존스’를 괴롭히는 각종 동물들! 이번엔 ‘군대개미’다!



1편 <레이더스>의 뱀, 2편 <인디아나 존스>의 전갈, 3편 <인디아나 존스: 최후의 성전>의 쥐까지 매 시리즈 마다 인디아나 존스 일당을 위협하는 존재들이 출현한다. 관객들이 이를 보고 경악하는 이유는 한 두 마리가 아닌 수백 개, 많게는 수천 마리가 한꺼번에 떼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는 항상 이런 동물 떼들의 공격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함과 스릴을 선사했다. 이번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서는 ‘군대개미’가 등장해 순식간에 나무를 먹어 치우고 사람의 목숨까지 위협하며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전투력을 자랑한다.

1편의 유물 ‘성궤’의 행방이 공개된다!







성궤
이 밖에도 스티븐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의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 있는데, 인디아나 존스 일당이 소련군에 쫓겨 도망치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에서 1편 <레이더스>의 유물 ‘성궤’가 깜짝 등장한다. 이는 <레이더스>의 엔딩 장면에서 성궤를 창고에 보관하는 장면과 이어지는 것으로 무려 27년이라는 시간을 뛰어넘는 시리즈의 연결이다. 시대를 뛰어넘어 오랫동안 사랑 받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재미중의 하나이다.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2008년 5월 22일 전세계 동시개봉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