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프닝 6월 12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정체 불명의 미스터리 현상으로 인해 인류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초대형 서스펜스 스릴러 <해프닝>이 개봉일을 하루 앞당겨 6월 12일(목)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에 대한민국 관객들은 전세계 최초로 그 실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올 여름, 최고의 서스펜스를 가장 먼저 경험하라!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하루 일찍 개봉!
인류에게 극한의 충격을 선사할 <해프닝>의 국내 개봉이 6월 12일(목)로 최종 확정, 전세계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상 현상에 의해 인류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최악의 상황이 미국 전역에 걸쳐 발생하는 충격적인 소재의 영화 <해프닝>은 <식스 센스>와 <싸인>을 탄생시킨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야심작으로 벌써부터 국내 관객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해프닝>은 ‘13일의 금요일’이라는 이례적인 개봉일을 확정지어 기존의 관례를 깬 금요일 개봉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13일의 금요일’이 주는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해프닝>이 선사할 충격이 더해져 ‘13일의 금요일’이라는 개봉일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가 된 것. 그러나 <해프닝>을 향한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오직 대한민국에서만 개봉일을 하루 앞당기기로 최종 결정되어 국내 극장가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에 6월 12일(목) <해프닝>이 선사할 극한의 충격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게 된 국내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20th Century Fox / UTV / Spyglas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