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액션 대작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온다!

최강 액션 대작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온다!



상황통제 100% 천재적인 범인(차승원)의 완전범죄에 말려든 백전백승 백반장(한석규), 받은 만큼 갚아주는 남자들의 예측불허 반격과 짜릿한 승부 <눈에는 눈 이에는 이>(이하 <눈눈이이>)이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최강의 프로젝트로 급부상하고 있다.

6천 3백만 한국 영화 흥행 역사의 세 주인공
한석규, 차승원, 곽경택의 역사적인 만남!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한국 영화의 위기론이 팽배해 있는 시점에 의미 깊은 영화가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충무로에서 맹활약하며 한국 영화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온 한석규, 차승원, 곽경택 감독의 <눈눈이이>가 최근 7월 31일로 개봉을 확정하면서 극장가를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는 것. 매 작품마다 한국 영화사를 새롭게 써온 한석규가 오랜만에 선택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대한민국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배우 차승원의 매력적인 악역 변신, 한국 최고의 이야기꾼 곽경택 감독의 차기작 이라는 역사적인 조합은 한국 영화의 위기론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가장 믿음직스러운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껏 한석규, 차승원, 곽경택 감독이 동원한 관객수는 약 6,300만 명. 힘있고 공격적인 연출로 ‘승부사’라 불리는 곽경택 감독의 지휘아래 최고의 카리스마와 연기력을 갖춘 한석규와 차승원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 <눈눈이이>는 2008년 한국 블록버스터의 자신감을 입증할 최강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 완벽한 연기력
올 여름을 책임질 최강액션대작이 온다!



<놈놈놈>, <님은 먼곳에> 등 대작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7월에 자신 있게 개봉일을 확정한 <눈눈이이>는 진정한 웰메이드 영화의 진수를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상황통제 100% 천재적인 범인(차승원)의 완전범죄에 말려든 백전백승 백반장(한석규), 받은 만큼 갚아주는 남자들의 예측불허 반격과 짜릿한 승부는 뻔한 이야기 구성에 지친 관객들에게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시작해 제주도 국제공항, 부산 제2부두 등 전국 주요 도시를 관통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카액션 장면과 치밀한 범죄 장면은 실제 사건 현장을 목격하는 듯한 리얼함과 짜릿함으로 올 여름 가장 시원한 영화가 될 것이다. 기존 그 어떤 캐릭터보다 완벽한 역할로 데뷔 이래 최고의 연기를 선보인 한석규, 차승원은 2008년 여름, 한국 액션 영화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극장개봉 2008년 7월 3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