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쿠스트리차 감독 신작 신나는 러브스토리 영화 약속해줘! 2008년 8월 14일 개봉!!
에밀 쿠스트리차 감독 신작 신나는 러브스토리 영화 약속해줘! 2008년 8월 14일 개봉!!
<집시의 시간>, <언더그라운드>, <검은 고양이 흰 고양이>등 걸작들로 세계 영화 팬들의 영혼을 춤추게 했던 거장 에밀 쿠스트리차 감독의 신작 <약속해줘!>가 8월 14일 국내 개봉.
환상의 사랑 축제를 즐기자!
에밀 쿠스트리차 감독 신작 <약속해줘!>
<집시의 시간>, <언더그라운드>의 에밀 쿠스트리차가 흥겨운 사랑노래로 다시 돌아왔다! 2007년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 다시 한 번 영화계를 떠들썩하게 한 에밀 쿠스트리차 감독의 신작 <약속해줘!>가 오는 8월 14일 기분 좋은 리듬으로 국내 관객을 찾는다. 동유럽의 현실과 집시들의 365일 축제 같은 삶의 방식을 담아내는 에밀 쿠스트리차 감독의 방식은 여전하며, 15세 손자와 65세 할아버지가 사랑을 찾아 떠나는 모험으로 이야기는 더욱 신나고 사랑스럽다.
자신의 죽음이 멀지 않았다고 생각한 할아버지는 손자에게 시내로 가서 신붓감을 찾아오라고 시키고 마을에 남은 할아버지와 시내에 도착한 손자, ‘차네’는 각기 예상치 못한 국면을 맞는다. 감독 뿐 아니라 뮤지션으로 활동하며 ‘에밀 쿠스트리차와 노 스모킹 밴드’라는 이름으로 내한공연까지 했던 에밀 쿠스트리차 답게 <약속해줘!>는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음악으로 가득하며, 하늘을 날아다니는 로켓 인간, 신기한 것들을 발명하는 할아버지, 허풍쟁이 다혈질 갱단들, 순진무구한 시골소년과 어여쁜 소녀의 러브 스토리 등 유쾌한 요소로 가득 차 있다.
<약속해줘!>의 공식 포스터는 주인공인 ‘차네’가 한눈에 반하는 햇살 같은 미소의 ‘야스나’의 모습과 함께 하단에는 사랑에 목숨 건 주인공들의 시끌벅적한 모습을 담으며 낙천적인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약속해줘 / Zavet / Promise Me This (2007)
Information
- 감독: 에밀 쿠스트리차
- 주연: 우로스 밀라바노빅, 마리아 페트로뇨빅
- 러닝타임: 130분
- 장르: 코미디, 로맨스
- 제작국: 프랑스
- 제작연도: 2007
- 언어: 세르비아어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예정
- 수입/배급/마케팅: 스폰지
- 국내개봉: 2008년 8월 14일
- 홈페이지:
official sites(kr) |
IMDb |
Still
Synopsis
15살과 65살,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사랑찾아 삼만리!
차네는 할아버지와 함께 외딴 시골에 살고 있는 순진무구한 소년이다. 마을 주민이라고는 차네, 할아버지 그리고 할아버지를 짝사랑하는 글래머 선생님뿐!! 평화롭던 어느 날 할아버지가 차네를 불러 말하길, “할애비가 죽으면 이 마을에 너 혼자 남을 테니, 내 말대로 하겠다고 약속해다오. 도시로 가서 소를 팔아 그 돈으로 세 가지를 가져오려무나. 첫째는 성당에 걸 성화, 둘째는 기념품, 마지막으로는 너와 인생을 함께 할 참한 신부를!”
눈 감으면 코 베어가는 삭막한 도시에 도착한 차네는 과연 할아버지와의 약속을 모두 지킬 수 있을까? 두리번거리던 차네의 앞에, 햇살처럼 눈부신 야스나가 나타나는데! 차네의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