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적벽대전 캐릭터 열전 3탄! 소교 VS 손상향 캐릭터 포스터, 동영상!
소교 VS 손상향 캐릭터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주유’(양조위)의 아내이자,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전투. 적벽대전의 원인의 중심에 선 ‘소교’와, ‘손권’(장첸)의 여동생으로 비록 여자의 몸이지만 전쟁터 한가운데에서 적군을 호령했던 여장부 ‘손상향’의 매력 대결을 담은 캐릭터 영상. 전쟁액션 블록버스터의 특성상 남성 캐릭터들이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것이 보통이지만,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은 두 여성 캐릭터를 배치,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며 기존 블록버스터 영화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더욱이 영상과 함께 보너스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장 속에 핀 한떨기 꽃처럼 한치의 양보도 없는 아름다움을 뽐낸다. 단아하고 가녀린 이미지로 남편 ‘주유’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선보이는 ‘소교’와 여자지만 영웅호걸 못지 않은 대범함으로 적진을 호령하는 ‘손상향’은 서로 대비되는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 이어, 영화를 보는 내내 두 캐릭터를 비교해 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적벽대전의 소용돌이 속 소교 vs 손상향!
적벽대전의 소용돌이 속 두 여인이란 제목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재색을 겸비한 ‘주유’의 아내 ‘소교’의 가녀리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작된다. 대만의 탑 모델 출신인 린즈링은 여성미 물씬 풍기는 자태로 단아하고 여성스런 ‘소교’의 매력을 100% 발산한다. 여기에 천하 통일의 야심을 품고 있는 ‘조조’가 ‘소교’를 차지 하기 위해 전쟁을 벌임으로써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전장의 소용돌이 중심이 서게 된다. 이와는 반대로 ‘손권’의 여동생 ‘손상향’은 누구도 말리지 못하는 말괄량이 공주님. 백성의 안위를 위해 자신도 전장에 서고 싶어 하는 그녀는 자신을 만류하는 책사의 말(馬)에 혈도를 짚어 망신을 주기도 한다. 중국 드라마 <황제의 딸>을 통해 익히 잘 알려진 조미가 열연한 손상향은 조미의 엉뚱발랄한 매력이 잘 묻어 나 여느 영웅호걸 못지 않은 쾌걸 여장부 손상향으로의 매력을 선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