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구했던 슈퍼히어로 세상을 웃기러 왔다!
10억의 히어로 무비 팬들이 기다려왔던 바로 그 영화가 온다! 새로운 영웅 슈퍼잠자리맨과 이 시대 최강 슈퍼 히어로들이 기상천외한 활약을 선보일 영화 <슈퍼히어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100년 히어로 역사 속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영웅들의 스캔들, 히어로 무비 팬이라면 누구나 폭소를 터트릴 그 최강 재미에 국내팬들도 술렁이기 시작했다.
다음이 예상된다면 폭소를 준비하라!
슈퍼잠자리맨과 히어로들의 반전을 거듭하는 웃음 공세!
슈퍼잠자리맨과 그가 영웅으로 성장해가며 만나는 엑스맨의 울버린, 판타스틱4, 배트맨 등 슈퍼히어로들의 또 다른 면을 다룬 영화 <슈퍼히어로>. 이 영화의 주인공 슈퍼잠자리맨은 별볼일 없는 고딩에서 슈퍼 잠자리에 물려 하루 아침에 슈퍼 파워를 갖게 된 새로운 영웅이다. 영화는 그에게 기존 히어로들의 공통된 특징을 투영하면서도 멋진 히어로의 모습만이 아닌 서툴고 어설픈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 웃음을 이끌어낸다. 이 영웅은 변신유니폼을 한번에 갈아입지 못하고, 세상을 구하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이름이 무색하게 하늘을 날지 못해 택시로 이동하는 그야말로 ‘초보’히어로인 것이다. 이런 그가 성장하는데 자극제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는 악당 아워글래스, 영생을 꿈꾸며 대량학살을 계획하는 그와 슈퍼잠자리맨의 대결 또한 기상천외한 볼거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런 그에게 도움을 주려 모습을 드러내는 슈퍼 히어로들 또한 기존에 봐왔던 모습과는 사뭇 다르다. 엑스맨의 울버린은 손톱갈퀴를 새로운 용도로 활용하고, 판타스틱4의 파이어는 알고 보면 뜨거운 것에 정색하며, 배트맨의 어린 시절 비극엔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다. 지금껏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히어로들의 뒷 이야기, 어느 때처럼 진지하지만 각자의 능력과 임무에 고충을 겪고 있는 히어로들의 모습은 누구나 공감할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하나도 감동인데 슈퍼 영웅 넷이 뭉쳐 세상을 뒤집는다. 전세계 영화팬들을 흥분시킬 최강의 웃음이 시작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