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림소녀 시바사키 코우의 리얼한 안면 강타 액션!

영화 소림소녀 시바사키 코우의 리얼한 안면 강타 액션!



열혈 쿵푸 소녀 ‘린’
남자에게 얼굴을 차인 사연’?!



영화 소림소녀 린 역 시바사키 코우



한층 업그레이드된 특수효과와 화려한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 특히, 그 어떤 여배우들도 시도하기 힘든 100% 리얼 액션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민 시바사키 코우의 액션으로 <소림소녀>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는 날로 증폭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장면인 시바사키 코우의 ‘리얼 안면 강타’ 액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짜릿한 스릴을 더함과 동시에 이전의 모든 액션 영화를 능가하는 강력한 액션 쾌감까지 선사한다.



이 같이 가공할만한 위력의 액션은 <소림소녀>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특별 트레이닝실’ 결투 장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백명의 악의 무리들, 그리고 가라데, 유도, 검도 등 각종 무술 고수들과 불꽃 튀는 경합을 벌인 린 앞에 평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주었던 ‘류지’가 등장한다. 린이 세이칸 대학에 편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라크로스 훈련 장소에 나타나 응원해주던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돌연 사악한 얼굴의 악당이 되어 린을 공격하는 류지. 정적이 흐르는 고요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두 무술 고수의 치열한 액션이 계속되던 가운데,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안면 강타 액션’이 펼쳐져 한순간 관객들을 압도한다. 순간 린이 중심을 잃은 찰나를 놓치지 않은 류지가 강한 힘을 실어 발차기로 그녀의 얼굴을 가격하는 이 장면은 빠른 액션임에도 불구하고 슬로우 모션 촬영기법으로 디테일하게 그려져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100% 리얼 액션은 처음이다!
사상최초! 얼굴을 가격 당한 여배우 ‘시바사키 코우’!



이처럼, 상상을 초월하는 안면 강타 액션 촬영 당시, 다소 위험할 수 있는 액션에 대비해 시바사키 코우를 대신할 대역 배우가 대기하고 있었다. 그러나 <소림소녀>의 모든 액션에 직접 임하겠다는 강한 열의를 가진 시바사키 코우의 뜻에 따라 제작진들은 대역 배우를 돌려보내고 그녀의 100% 리얼 액션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 어떤 여배우들도 시도하기 힘든 얼굴 강타 액션에 대역없이 도전한 그녀는 무술 감독을 비롯해 모든 제작진과 모여 논의를 했고, 수차례 연습을 거쳐 시작된 촬영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였다. OK 사인과 함께 시바사키 코우의 얼굴을 강타한 ‘류지’ 대역 배우는 미안한 마음에 손수 얼음 주머니를 가져다 주었고, 숨죽여 지켜보고 있던 많은 제작진들은 모두 기립박수를 쳤다는 후문. 이처럼,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의 일등공신 시바사키 코우가 펼친 ‘안면 강타 액션’은 ‘리얼 액션의 경지’라는 찬사를 받으며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장면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성치 사단의 초강력 코믹 액션 영화 소림소녀 Shaolin Girl 극장개봉 2008년 7월 2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