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트맨 다크 나이트 사상최강 업그레이드 신상무기로 무장!

영화 배트맨 다크 나이트 사상최강 업그레이드 신상무기로 무장!



배트맨도 ‘신상’을 원한다?!



영화 배트맨 다크 나이트 무기



최강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 속에 최고 재벌 히어로답게 막강한 재력을 투자해 완성한 현실성 있는 최첨단 장비들을 등장시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의 명성에 걸 맞는 신상 무기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사상 최강의 스케일과 액션을 약속하듯 배트맨 수트부터 무기, 차량까지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배트맨 비긴즈>에서는 배트 모빌과 배트맨 수트 등 무기들이 개발되는 과정이었다면 <다크 나이트>는 최종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배트 모빌과 수트가 등장한다.



<배트맨 비긴즈>에 처음 등장한 텀블러라는 애칭의 배트 모빌은 그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다. 람보르기니와 험비를 반씩 닮은 이 고성능 차량은 장갑 탱크에 가까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카의 속도와 핸들링이 가능하다. 여섯 개의 몬스터 트럭용 타이어로 무장하고서도 전방 차축이 없어 좁은 곳에서 급회전한다. 2.5톤의 우람한 차체로 1.8m 높이 점프와 18m 가량 멀리뛰기를 한다. 5초안에 시속 100km를 돌파하는 성능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이다.



영화 배트맨 다크 나이트 무기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하는 ‘배트포드(Bat-Pod)’는 고출력 엔진에 중화기로 무장한 모터 사이클계의 ‘텀블러’. 몬스터 트럭용 타이어에 40mm 블래스터 포와 50구경 기관총, 훅 런처를 양편에 장착하고 고담시의 어느 곳, 어떤 지형도 넘나들며 새로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배트맨 다크 나이트 무기



배트맨 수트 역시 배트 포트를 타기 위한 모터크로스 라이더 수트부터 최악의 적과의 대결을 대비한 군용 보호장갑 등을 보강했다. 폴리에스터 메쉬 기본 소재에 부드러운 우레탄으로 주조된 조각들을 붙이고 가슴과 다리, 복부에 탄소 섬유 판넬을 덧붙여 완성한 배트 수트는 무려 110개의 독립적인 조각으로 나뉘어 제작되었다. 특히 이전에는 고개를 돌리려면 어깨 전체를 움직여야 했지만 이번에는 시리즈 최초로 목과 고개를 돌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무기 역시 새롭게 장착했다. 팔 부분의 레이저 샤프 핀(Razor Sharp Fin)은 자유 자재로 발사가 가능하고 후드부의 소나 이미징 렌즈(Sonar-imaging Lenses)는 연막탄 공격의 와중에도 3D음파탐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망토는 마치 낙하산처럼 수트의 등 부위에 접혀 고공비행까지 가능하게 한다.



악의 도시 고담시를 배경으로 절대영웅 배트맨(크리스찬 베일)과 영원한 숙적 조커(히스 레저)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는 이처럼 역대 시리즈와 차별화되는 스토리는 물론, 무기까지 보강하여 최강의 스케일과 액션을 예고한다.



미국 시사 이후 “단연 올래 최고의 영화”라는 평과 함께 3억불 이상의 수익이 예상되고 있다. ‘배트맨’ 크리스찬 베일과 ‘조커’ 故 히스 레저를 비롯해 아론 에크하트, 매기 질렌홀,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만, 모건 프리먼, 킬리언 머피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 <배트맨 비긴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트맨 다크 나이트 The Dark Knight 극장개봉 2008년 8월 6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